• DC 정부, ‘쥐와의 전쟁’ 선포

    DC 정부가 도심의 숨은 약탈자 ‘쥐’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나섰다. 쥐는 평소 거리의 음침한 곳을 근거지로 삼아 쓰레기통에 버려진 음식물 등으로 연명하다 요즘같은 겨울철이면 주택이나 상가 등 건물 내부로 침투해 주민들과 불편한 동거를 하기 일쑤이다 ..

Editor's ChoiceMore

  • VA 9선거구 ‘동수’ 결정

    버지니아 총선거에서 민주당이 승리를 선언한 뉴포트뉴스 하원 선거구가 하루 만인 20일 법원에 의해 양당 후보의 동수 득표 결정으로 번복됐다. 3명의 합의심으로 이뤄진 재판부는 이날 뉴포트뉴스 제9선거구에 출마한 ..
  • 웨스트버지니아 인구급감 ‘전국 최고’

    지난해 미국 내에서 인구가 가장 큰 비율로 감소한 주는 웨스트버지니아주로 나타났다고 연방 센서스국이 20일 밝혔다. 센서스국 자료에 따르면 웨스트버지니아는 2016년 7월부터 2017년 7월 사이에 인구가 1만2..
  • 워싱턴 일원 공항 주차료 저렴한 편

    각급 학교의 겨울방학과 연말연시 연휴 시즌을 맞아 DC와 볼티모어 일원 공항 3곳에도 이용객들이 크게 붐비고 있다. 워싱턴 일원에서도 해를 거듭할 수록 연말연시 연휴를 이용해 해외 나들이에 나서는 공항 이용객 수..

Recent NewsMore

특허 검색, ‘6하원칙’ 따라

미주한인발명가협회(회장 이윤호)에서 올해 대미를 장식하는 12월 세미나가 지난 15일 특허청 홍준우 심사관을 강사로 초빙한 가운데 버지니아 비엔나에서 개최됐다. 홍 심사관은 이날 강연에서 특허 검색과 관련해 ‘누..

세제개혁법안, 의회 최종 통과

연방 하원은 20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세제개혁 법안을 다수의 찬성으로 가결했다. 하원은 이날 본회의를 열고 앞서 상원이 1조5000억 달러 규모의 감세를 골자로 한 하원의 세제개편 단일안에서 상원 규정에 위..

아시아인 학력 수준 단연 ‘최고’

아시아 이민자들의 교육 수준이 미국 내 인종들 가운데 최고임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연방센서스국의 최근 조사결과 미국 내 거주하는 25세 이상 아시아인들의 올해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비율은 절반을 넘는 55%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