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s ChoiceMore

  • 워싱턴 TK시도민회 10월 창립

    TK시도민회 창립준비기획위원들이 회의를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뒷줄 맨좌측이 김경구 추진위원장)...
  • 메릴랜드, "자동차 마일 텍스" 논란

    메릴랜드 주 정부가 자동차 운전 마일당 세금을 매기는 ‘자동차 마일 텍스’를 추진 중에 있어 주민들 사이에 논란이 되고 있다. 올해부터 메릴랜드 주 정부는 차와 관련된 배기가스 및 연비기준 강화법을 강화하고 대기오염 ..
  • 버지니아, 7월부터 '새 교통법' 시행

    7월 1일부터 차량과 관련된 새로운 법들을 시행한다. 첫 번째로 시행되는 것은 하이브리드 차량세 폐지로 앞으로 해당 차량을 구매하는 운전자는 더 이상 64달러의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이미 차량세를 납부한 운전자들..

Recent NewsMore

투자이민 급증 거부율 30% 육박

달이 갈수록 투자이민 신청 건수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거부 또한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 연방 국토안보부가 공개한 2014회계연도 2.4분기 투자이민 신청 및 처리 현황에 따르면 1.4분기와 합쳐 5000여명..

한인 어학원 이민사기 ‘징역형’

지난해 4월 이민사기 혐의로 연방검찰에 시소된 어학원 ‘칼리지프랩아카데미’ 이동석 원장(53)에게 징역형이 떨어졌다.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방순회법원에서 7일 열린 재판에서 이 원장은 징역 1년9개월에 보호관찰 3년이 그..

프린스윌리엄, 재산세 4.5% 인상

버지니아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의 재산세가 인상된다. 카운티 수퍼바이저회는 지난 달29일 2015 회계연도 예산안을 승인하면서 재산세를 4.5% 인상시켰다. 카운티 정부가 제안한 2015 회계연도 예산안에 따르면 내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