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지니아 텍 ‘등록금 인상’

    버지니아 텍이 올 가을부터 학부생과 대학원 등록금을 인상해 학생들의 부담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대학 이사회가 3일 발표한 2014-15학년도 등록금 인상안에 따르면 올 가을부터 거주민 등록금을 내는 학부생은 562달러가 늘어난 1만 2017달러 ..

Editor's ChoiceMore

  • VA 인터넷 속도 개선, 온라인 수업 늘려

    맥컬리프 주지사, 인터넷 프로젝트 발표 버지니아 주 정부가 공립학교 내 인터넷 속도를 개선하고 이를 통한 온라인 교육을 확대할 전망이다. 테리 맥컬리프 버지니아 주지사는 3일, 오바마 대통령이 추진 중인 학교..
  • 버지니아 초중교 ‘표준시험’ 축소

    앞으로 버지니아 내 초·중학교 표준시험(Standardized test) 횟수가 줄어들면서 학생들이 시험을 대체할 다양한 활동들에 참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월, 테리 매컬리프 주지사가 공립학교 표준시험 축소..
  • UMD·UVA 인기대학 상위권

    메릴랜드 대학(UMD)과 버지니아 대학(UVA)이 고교 졸업생들이 입학하길 원하는 인기 대학 중 하나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학 검색 웹사이트 이칼리지파인더(eCollegeFinder)가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메릴랜..

Recent NewsMore

'가을학기 등록 서두르세요'

직장인들이 필요한 분야의 전문 지식을 재충전할 수 있는 대학기관 중 하나인 북버지니아 커뮤니티 대학(NOVA)의 가을학기 등록이 오늘(6일)부터 시작된다. 대학 당국자들은 가을학기에 수업을 듣고자 하면 가급적 조기에 등..

평생학습 위한 온라인강좌 개설

워싱턴 DC 소재 스미소니언 박물관이 앞으로 평생학습을 위한 온라인 교육 강좌를 개설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스미소니언 재단은 버지니아에 기반한 교육단체 그레이트 코스(Great Courses)와 함께 ..

VA 매나세스 시티, 등교시간 조정

버지니아 매나세스 시티의 공립학교 등하교 시간이 오는 가을부터 달라진다. 매나세스 교육위원회가 최근 승인한 초중고 등하교 시간 조정안에 따르면 초등학교와 고교는 아침 첫 수업이 지금보다 늦게 시작되는 반면 중학교는 앞당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