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론도, 최고의 가족 차량에 선정

에드문드 닷컴.Parents 공동 선정

기아자동차의 신개념 CUV (Crossover Utility Vehicle)론도가 ‘Parents’지와 에트문드 닷컴이 공동으로 선정한 최고의 가족차량 모델중의 하나로 선정됐다.

‘Parent’ 지는 21일 발간된 최신호에서 “기아 론도가 최고의 가족차량 모델중의 하나로 선정된것은 선택사양인 3열 좌석을 갖추고 있어 가족용 차량으로 적합 하기 때문” 이며 “또한, 뛰어난 공간 활용성, 가격 경쟁력은 물론 청소년 탑승객 을 위해 MP3, DVD 플레이어에 연결할 수 있는 파워 아웃렛을 앞.뒷자석에 갖추고 있어 편리함까지 더했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기아자동차 미국법인 안병모 총괄사장은 “Parents"지의 평가는 실제 론도를 운전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직접 평가를 통해 최고의 가족차량 중의 하나로 선정 되었다는 점과 론도의 뛰어난 안전장치, 동급 최고의 사양에 가격 경쟁력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는 점에서 높이평가 받을만 하다”고 밝혔다.

‘Parents’지와 함께 최고의 가족차량 모델을 선정한 미국 유수의 자동차 구매 웹사이트인 에드문드 닷컴은 연방 정부의 각종 충돌 테스트 결과, 차량별 안전 장치 장착 여부는 물론 해당 모델의 내구성, 성능 등을 종합해 총 15개의 모델을 최고의 가족용 모델로 선정했다.

미국 유수의 유년기 자녀들을 가진 부모들을 위한 월간지인’Parents’지의 연간 판매부수는 2백20만부로 평균 구매자의 연령은 33세, 평균 가족 소득은 $54,590이며 대학재학 및 졸업자가 전체 구독자의 55.4%에 이른다. /정에스더기자

Recent NewsMore

`공격적 치료’ 노인환자 생존율 높여

운동기피 피하는 생활습관 중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류 최대의 소망 중 하나인 `100세 장수’의 비결은 유전이나 운보다는 `공격적인 치료’와 건강한 생활습관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보스턴대 연구진은..

“참치초밥 수은 많아 위험”

맨해튼에서 판매되는 참치초밥에서 다량의 수은이 검출됐으며 대부분이 연방환경청의 허용치를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욕타임스는 맨해튼의 상점과 레스토랑 20곳에서 산 참치초밥을 관련 연구기관에 의뢰해 조사한 결과 ..

2030년 암 사망자 '2배, 1천7백만명'

오는 2030년에는 전 세계의 암 사망자가 현재의 2배 이상인 1천700만명에 달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 소장인 피터 보일 박사는 24일 열린 유럽 암 ..

워싱턴.오리건주 소수민족 언어 '멸종 위기'

미국 남서부, 중남미, 호주의 농촌 지역이나 시베리아 등 세계 곳곳에서 소수민족 언어가 급속히 사라지고 있다고 전문가들이 밝혔다. 세계의 소수민족 언어 보전에 힘쓰고있는 '사멸위기언어연구소'와 '미국 국립지..

"레이건 공항, 전국 우수공항 2위"

BWI공항 10위.덜레스공항 순위에 못들어 워싱턴 지역의 공항 2개가 전국 우수공항 10개 가운데 포함됐다. 항공 전문 사이트인 'Aviation.com'이 고객들의 평가를 토대로 조사한 전국 최우수공항 10개에 워..

기아 아만티"최고 안전등급"

"가장 안전한 차량으로 꼽혀" 기아자동차의 아만티가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로부터 최고 안전 등급을 받았다. IIHS에 따르면 고급 대형 승용차를 대상으로 측면 충돌실험을 실시한 결과 아만티가 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