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젊음과 행복을 되찾아 드립니다”

연말연시가 되면 그 누구를 막론하고 자신의 얼굴과 외모에 부쩍 신경을 곤두세운다. 특히 유난히 파티가 많은 이 때쯤은 남자, 여자 가릴 것 없이 피부 관리 클리닉을 많이 찾는다.

워싱턴에서 약 4시간 가량 거리에 있는 뉴욕에 전문가의 손길로 피부 건강을 되찾아 주며 주름, 잡티,탄력 등의 전문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 1년 반 전에 생겼다.

바로 뉴욕 베이사이드 중심가에 위치한 클리어 페이스 레이저클리닉(원장 배상준, 미국명 Sammy Bai)이 그곳이다.

“대형 종합병원과 개인병원에서 내과의사와 피부관리 전문의로 상당기간 근무했었어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피부질환은 누구나 겪는 일인데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배상준 원장은 피부질환에 따라 최신기계로 지속적인 관리를 받으면 여러모로 좋다고 말한다.

“유명 대학 종합병원이나 일반 종합병원보다 더 좋은 기계를 설치했어요. 피부와 관련된 시술은 좋은 기계가 좌우하죠. 저희는 치료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최신장비를 구비해 놓은 것은 물론이고 모두 FDA로부터 승인받은 제품만을 구비해놨어요.” 뛰어난 실력과 풍부한 경험을 두루 갖추고 있는 배원장은 워싱턴이나 뉴욕 등지의 한인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시간과 비용을 많이 허비하는 대형 병원이나 멀리 한국으로 이동하는 것이 안타까웠다고 한다.

지난 7일에는 버지니아에서 온 환자가 기미치료를 위해 이 병원을 찾았다. 또 9일에는 메릴랜드에서 주름치료를 받으러 왔다. 이들은 배원장이 전에 근무하던 병원을 찾았던 환자들이다.

“버지니아에 계신 분은 사업가신데 제가 개업한 것을 아시고 치료를 받으러 오셨고요, 메릴랜드 계신 분은 전에 처진 피부에 탄력을 넣는 치료를 했는데 이곳에서 다른 부위 치료를 받았어요. 두 분 모두 꼼꼼하고 세심한 부분과 저렴한 비용과 최상의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불과 개업 1년 7개월 밖에 안됐지만 이미 지역 사회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는 이 병원은 레이저클리닉과 피부 관리로 주름 개선을 비롯해 잡티, 여드름, 흉터, 점, 검버섯 등 제거, 그리고 보톡스와 미백주사를 놓는다.

클리어 페이스 레이저클리닉은 ‘울쎄라(수술없이 탱탱하게 당겨주는 안면 주름 성형술)’, ‘써마지 뉴 CPT(수술없이 10년전 피부로 되돌리기)’, ‘큐테라(진주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 만들기)’, ‘레브라이트(칙칙하고 얼룩덜룩한 피부의 아름다운 변신)’ 등을 운영하며 피부탄력을 회복시켜 준다.

요즘 유행하는 도자기 피부(미백)를 위해서 레이저 토닝, 고주파치료 등을 병행해 시술하기도 하는데 환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한다.

미용.성형클리닉으로 안면보톡스, 필러시술, 하이드로 리프팅, 안면리프팅을 받을 수 있다.

최근들어 환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아기주사’는 이름 그대로 ‘아기 피부’로 돌아간다는 마법의 주사로 노화 방지와 잔주름 치료, 여드름, 기미, 잡티 제거, 피부트러블에 효과적이다. 피부손상이 있는 시술 후 아기 주사를 맞으면 피부 재생력이 촉진된다. 이는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는 줄기세포를 얼굴에 주입하는 방식이다. 상처를 신속하게 아물게 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또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피코슈어’가 있는 데, 이는 PicoSure의 Pico는 시간단위인 picosecond를 의미하는 것으로 1초의 일조분의 1인 picosecond의 개념을 레이저 기술에 접목시킨 장비로 주변 조직의 손상없이 효과적으로 기미 멜라닌 색소 또는 문신의 잉크입자만을 파괴하는 세계 최초 피코 단위 레이저이다. 기존 레이저에 비해 효과는 월등하지만 부작용없는 레이저로써 특히 다양한 색상의 문신과 기미, 모반 등 난치성 색소를 포함한 병변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문신제거는 시술자의 경험이 부족해 강도 조절에 실패할 경우 화상형태의 흉터나 색소 침착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를 찾아 시술받는 것이 현명하다고 배상준 원장은 말한다.

시술 후 환자가 만족을 느낄 때 보람을 찾을 수 있다는 배원장은 “다른 여타 어느 병원보다고 더 훌륭한 시스템과 의료진, 그리고 최고 수준의 의료장비가 갖추어져 있는 만큼 한인들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관심과 성원을 당부하는 말을 잊지 않는다.

그는 특히 워싱턴 DC를 포함한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주 한인들에게는 특별 서비스와 함께 당일 모든 시술을 완료하고 귀가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고 강조하면서 일단 연락을 주면 자세한 안내를 하겠다고 한다.

한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약속하는 ‘클리어 페이스 레이저클리닉’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현재 파격 세일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보톡스 시술, 필러 시술, 스컬트라 시술을 비롯해 레이저 패키지로 점, 기미, 주근깨를 제거하는 ‘스노우 패키지’와 피부에 젊음을 회복시켜 주는 ‘리프팅 패키지’ 등을 50% 대폭 할인하여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인의 체형과 피부에 딱 맞는 시술을 함으로써 호평을 받고 있는 ‘클리어 페이스 레이저 클리닉’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한다. 기타 문의는 전화(718-428-2828)로 하면 된다.

김성한 기자

Recent NewsMore

[인터뷰] “환자의 육체는 물론 마음까지 치료하지요”

실력 있고 진정한 의사는 환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해야 한다. 문한의원을 다녀간 사람들 중에는 “문병권 한의학 박사는 그런 조건을 두루 갖춘 의사”이라는 평을 하는 한인들이 많다. 지난 11년간 버지니아주..

[인터뷰] 버지니아 센터빌에는 ‘롯데플라자’가 있다

최상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반가운 동.서양그로서리 마켓이 있다. 버지니아 제2의 한인타운이라 불리는 센터빌 중심가에 자리잡은 ‘롯데플라자’가 바로 그 곳이다. [다양한 물품과 깔끔한 매장] ..

[인터뷰]“대학입시” 전문가와 준비하세요

‘스티브 컬리지 프렙’ 대표 스티브 김, 한·미 교육의 장단점 접목 교육 분주하고 힘든 이민 생활에서 가장 큰 희망은 단연 자녀 교육이다. 자녀가 능숙한 영어로 선진 미국의 교육 제도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낸다면 ..

[인터뷰] “보험문제 안심하고 맡기세요”

뉴욕라이프 소속으로 ‘오바마 케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임강호 보험인이 한인들의 건강과 안정된 재정설계를 위해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올해로 3년 째 오바마 케어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임 보험인은 “뉴욕라이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