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누보하우스, "한인 커뮤니티센터 건립 기금 천달러 기탁"

보험처리 무료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누보하우스 버지니아 팀원들이 코리안 커뮤니티센터 건립운동에 동참했다.

누보하우스 측은 14일, 이은애 코리안 커뮤니티센터 멤버십위원장에 1천달러를 기탁하며 “코리안 커뮤니티센터가 하루 빨리 건립되어서, 교민들의 문화생활과 여론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지지의 뜻을 표했다.

루핑, 사이딩 전문 누보하우스는 미 주류회사들과 겨루며 활동 중인 자랑스런 한인기업이다. 정부청사 루핑 공사는 물론 백년이 넘은 율리시스 그랜트 대통령 생가와 박물관 복원공사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정부의 모든 공사 현황을 확인하고 입찰할 수 있는 자격회사로 지명되어 있다.

누보하우스가 시카고에 이어 버지니아지사를 오픈한 이유도 연방정부 청사들이 가까이 있다는 지역 특성 때문이다.

정부 일을 맡는 회사기에 기업 이미지를 중시하며, 특히 고객과의 약속에 철저하다. 공사비나 기간, 계약금 처리 등 일의 과정이 정확하다. 실력에 더하여 “정당하고 깨끗한”이라는 회사 신념이 오늘의 누보하우스를 있게 했다.

특히 레지덴셜은 누보하우스에서 가장 손꼽히는 분야로, 최강점인 ‘보험처리 전문성’을 통해 8~90% 고객이 무료 공사를 받게 된다. 우박이나 수해, 동파 등 자연재해의 경우 보험 승인율이 매우 높으므로 ‘1년 기한’이 지나기 전에 반드시 보상 받는 것이 좋다.

‘높은 보험 승인률, 공사솜씨, 정확한 일처리’로 소문난 누보하우스는 버지니아지사 오픈 6개월만에 1백여 채의 지붕을 보수했고, 그 중 절반이 한국 고객이었다.

주택은 물론 교회, 음식점 등 모든 건물 외관공사부터, 누수와 곰팡이의 원인을 해결 후 인테리어까지 함께 시행하는 누보하우스에서 언어 걱정없이 공사할 수 있어 한인사회에 큰 기대가 되고 있다.

문의: 703-962-0744

박지영 기자

Recent NewsMore

[인터뷰] “환자의 육체는 물론 마음까지 치료하지요”

실력 있고 진정한 의사는 환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해야 한다. 문한의원을 다녀간 사람들 중에는 “문병권 한의학 박사는 그런 조건을 두루 갖춘 의사”이라는 평을 하는 한인들이 많다. 지난 11년간 버지니아주..

[인터뷰] 버지니아 센터빌에는 ‘롯데플라자’가 있다

최상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반가운 동.서양그로서리 마켓이 있다. 버지니아 제2의 한인타운이라 불리는 센터빌 중심가에 자리잡은 ‘롯데플라자’가 바로 그 곳이다. [다양한 물품과 깔끔한 매장] ..

[인터뷰]“대학입시” 전문가와 준비하세요

‘스티브 컬리지 프렙’ 대표 스티브 김, 한·미 교육의 장단점 접목 교육 분주하고 힘든 이민 생활에서 가장 큰 희망은 단연 자녀 교육이다. 자녀가 능숙한 영어로 선진 미국의 교육 제도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낸다면 ..

[인터뷰] “보험문제 안심하고 맡기세요”

뉴욕라이프 소속으로 ‘오바마 케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임강호 보험인이 한인들의 건강과 안정된 재정설계를 위해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올해로 3년 째 오바마 케어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임 보험인은 “뉴욕라이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