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건강.전자제품, 명품 가구까지 취급하는 종합백화점일반

일반 가정생활에 필요한 용품은 물론이고 전자제품과 건강전자제품 그리고 명품 가구 등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텔레트론’이 동부지역에서는 최초로 버지니아주 폴스 처치에 매장을 열었다.

미주 내 최대 한인타운을 형성하고 있는 서부지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와 오렌지카운티에 본사와 지점을 두고 있는 텔레트론이 전국 확장 일환으로 텍사스주 휴스턴에 이어 애난데일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한 폴스 처치에 7000스퀘어피트 넓이의 크기로 지난 2일 그랜드오픈하고 한인과 베트남, 중국인 등 아시안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미 서부와 중부 지역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텔레트론은 LED-TV를 필두로 최고급 김치냉장고, BOSS 스피커시스템, 밥솥 등 전자제품은 세계 굴지의 회사인 삼성과 소니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위주로 구비하고 있다.

여기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태리디자이너들의 탄생시킨 명품 이태리가구, 더불어 21세기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화두인 건강전자제품인 명품 메트리스인 TEMPURPEDIC, 일본의 자존심을 걸고 만든 마사지체어 이나다(INADA)제품, 가정용 사우나기와 반신욕기, 그리고 주방에 필요한 용품들을 전시하고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오픈 당일날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체험행사에 참여한 이나다마사지체어는 최근 열린 라스베가스 전자쇼에서 기술혁신상과 디자인상을 휩쓸 정도로 유명한 제품으로 5가지 색상으로 만들어져 있다.

명품이라 불릴 수 있는 이나다마사지체어는 노약자와 환자분들에게 운동을 시켜주고, 또한 체형에 맞게 시스템화 되어 있어 자동으로 카이로프랙틱을 찾은것처럼마사지를 해주며, 어깨, 엉덩이, 골반, 다리, 발 외에도 팔 전체를 감싸는 마사지 기능과 함께 에어마사지 시스템을 통한 마사지기능으로때론 부드럽게, 또 때론 아플 정도로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체형에맞춰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그저 마사지의자에 앉아 있기만 하면 특별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날 체험을 마친 60대 한인은 “그동안 수 많은 마사지체어 제품을 경험해 보았지만 이렇게 좋은 제품을 처음 접한다”며 “에어푸시 입체 롤러 마사지기능은 공기력으로 주물러주기 때문에 보다 입체적이고 여러 각도에서 여러 강도의 안마를 경험할 있어 명품으로서 손색이 없다”고 만족감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헬스메이트(HealthMate)의 원적외선을 이용한 가정용사우나 시스템과 반신욕기 등이있는데, 정신적 안정과 통증의 완화, 피부 활력을 주는 원적외선 가정용사우나 시스템은 소비자의 증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내부의 7가지 색상의 빛을 쪼일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사우나시스템에사용된 나무는 곰팡이와 세균, 그리고 냄새가 발생하지 않는 재질로서, 1회 60분, 170도까지 사용이가능하다.

또 최근들어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반신욕기는 의자 밑에서도 원적외선이 방사되어 요통과 류마티스, 좌골신경통 등을 앓는 환자와 여성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이다.

지난 수 개월동안 철저한 준비 끝에 폴스 처치 매장을 오픈했다는 어스틴 김 지점장은 “이미 서부와 중부 지역에서 인정을 받은 것처럼 텔레트론은 물건을 한 번 팔고 가는 뜨내기기 아니고 커뮤니티와 영원히 함께 하는 전문점이자 업체”라고 강조하며 “저희 업체의 경영방침은 판매보다는 애프터 서비스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한면서 한인들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버지니아 폴스 처치 점을 오픈하기 위해 본사에서 달려 온 지미 김 세일즈 매니저는 “텔레트론은 전문점 답게 명품만으로 제품군을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각 제품마다 워런티가 최고 라이프타임까지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고객들이 구입해서 후회없을 제품만을 선정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AS나 워런티, 그리고 제품의 특색 등은 직적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하는 말도 빼놓지 않는다.

텔레트론 버지니아 폴스 처치 점은 오픈 기념으로 일부 제품에 한해서 최장 48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버지니아 세븐코너 ‘에덴센터’에 위치해 있는 텔레트론은 주7일 영업하며, 주소는 6787-A Wilsion Blvd, Falls Church, VA 22044이고, 문의 전화는 703-237-8999이다.

김성한 기자

Recent NewsMore

[인터뷰] 자비타 커피 "디톡스 효과로 먹으면서 다이어트"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우후죽순으로 들어서는 건강정보 속에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할지 결정하기란 쉽지가 않다. 또한 계획만 세워놓고 운동을 실천하지 못하거나 식습관을 조절하..

[인터뷰] ICETRO, 북미시장 본격적으로 개척

한국에서 제빙기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아이스트로’가 워싱턴일원 시장에 손을 뻗었다. 한국 인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이스트로’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 70만 대의 제빙기를 판매하면서 세계적으로도..

[인터뷰] 전통문화의 향연, ‘소리차 전통극장’

애난데일에 소재한 ‘소리차 전통극장(Tea&Theater)’이 한국 전통미를 잘 살려낸 찻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소리차 전통극장’은 전통 한방 차를 판매하면서 판소리 공연을 비롯한 가야금, 무용, 사물놀이, 취타..

[인터뷰] 퓨전일식의 새 명소 키즈나

타이슨스 코너(Tysons Corner) 부근에 위치한 일식요리전문점 ‘키즈나(Kizuna)’가 새로운 요리메뉴와 최고의 맛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키즈나 일식점이 내세우는 가장 큰 강점은 바로 ‘맛’과 ‘신선함’ ..

[인터뷰] 최고의 맛·서비스 JDS 상하이 푸드

중국요리는 ‘베이징 요리’, ‘쓰촨 요리’, ‘광둥 요리’, ‘상하이 요리’로 대표되는 4대 중국요리를 비롯해 많은 종류와 다양한 맛으로 세계의 어떤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또한 전통중국요리 뿐만 아니라 한국..

[인터뷰] “TV 벽걸이 완벽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한인 1세인 샘 정 사장은 착실한 기독교인이자 비즈니스맨이다. 하루 하루 일과를 기독교 정신에 입각해서 정직과 헌신, 그리고 봉사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해나간다. 이런 결과로 그가 설립하고 7년동안 이끌어온 사업체 미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