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자비타 커피 "디톡스 효과로 먹으면서 다이어트"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우후죽순으로 들어서는 건강정보 속에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할지 결정하기란 쉽지가 않다. 또한 계획만 세워놓고 운동을 실천하지 못하거나 식습관을 조절하다 식욕을 참지 못에 다이어트를 중도 포기하는 등 다이어트를 관리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체내 독소를 자연스럽게 제거해주고 식욕을 억제시켜주는 디톡스효과가 있는 자비타 커피라면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자비타 커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여바 마테 등의 100% 천연약재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약재들이 체내의 독소를 자연스럽게 제거해주고 지방을 차단시켜 뱃살을 비롯한 몸속의 묵은 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소화기능을 조절해 섭취시 식욕억제 효과가 있어 체중을 감량할 때 효과가 크고, 뿐만 아니라 혈압개선, 기력회복 등 ‘자비타 커피’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자비타 커피’는 라틴어 JAVA와 VITA가 합쳐진 ‘커피 인생’이라는 뜻으로 누구나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커피를 지향하고 있으며, 남아메리카에서 추출된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와 로부스타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쓴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워싱턴일원을 비롯한 미국 전역에서 ‘자비타 커피’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토니 문 대표는 “시중의 커피들은 대부분 지나친 당분과 첨가물이 함유돼있어 마실수록 살이 찌기 쉽고 건강에도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라고 말하면서 “자비타 커피는 겉보기에는 보통의 믹스커피와 크게 달라 보이지 않지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비롯한 의학적으로 검증되고 있는 허브 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만을 엄선하고 있어 커피를 즐기면서도 건강을 어렵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토니 문 대표는 몸소 체험한 자비타 커피의 효능에 대해서도 말했는데, “자비타 커피를 처음 접하고서 석 달 동안은 특별한 식습관조절을 하지 않고도 매달 8파운드씩 총 32파운드를 감량했다”고 말하며 “뱃살 등의 잘 빠지지 않는 채내 지방들도 자비타 커피로 효과를 볼 수 있었다”면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식욕억제와 체내 독소제거효과를 볼 수 있는 ‘자비타 커피’를 시도해볼 것을 권유했다.

한경옥 공동대표 역시 자비타 커피의 효능을 직접 체험했는데, “혈압 때문에 오래 고생했지만 자비타 커피를 마시고서 혈압이 크게 개선됐다”고 말하며 “자비타 커피를 접한 후 전반적으로 건강이 많이 좋아져 이제는 바깥 활동을 하는데 별다른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또한 “나뿐만 아니라 자비타 커피의 효과에 대한 개인들의 사례는 세계적으로도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면서 “자비타 커피는 현재 전 세계 3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곧 10개국에 추가로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는 등 세계적으로 매우 빠른 속도로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토니 문 대표는 모조품에 대해서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고하기도 했다. 그는 “최근 자비타 커피의 인기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자비타 커피의 박스와 포장을 그대로 카피해 판매하는 가짜 제품들이 시중에서 많이 발견되고 있어 자비타 커피를 구매할 때는 안전하게 정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플로리다 주에 본사를 둔 ‘자비타 커피’는 인스턴트식으로 낱개포장 돼있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찬물에도 쉽게 용해돼 날씨에 따라 아이스커피로도 즐길 수 있다.

‘자비타 커피’는 하루 최대 3잔을 권유하고 있는데,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서도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우선 자비타의 대표적 커피인 ‘번 컨트롤’은 체내독소를 제거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고, 특히 아침에 한 잔씩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가 더 크게 나타난다.

‘린 그린 티’는 지방연소 효과가 탁월해 뱃살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에너지마인드’는 바코파 모니에리의 추출물이 함유돼 두뇌기능을 강화시키고 집중력과 기력이 떨어졌을 때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러나 자비타의 모든 커피들은 고급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제공해 건강식품으로써 뿐만이 아닌 커피로써도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

문 대표는 “초콜릿이 함유된 ‘퓨전 코코아’와 포도석류, 오렌지파인애플, 딸기레몬, 믹스베리 총 4가지 과일종류의 ‘엑티브블렌즈’는 아이들과 단 맛을 좋아하는 시니어나 아이들에게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자비타 커피’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면 전화로 연락하거나 아래주소로 찾아가 문의할 수 있고, 사무실로 직접 찾아갈 경우 ‘자비타 커피’의 무료시음도 가능하다.

전화: 703)508-4989 주소: 7019 Evergreen ct. 6B Annandale, VA 22003

손우진 기자

Recent NewsMore

[인터뷰] ICETRO, 북미시장 본격적으로 개척

한국에서 제빙기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아이스트로’가 워싱턴일원 시장에 손을 뻗었다. 한국 인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이스트로’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 70만 대의 제빙기를 판매하면서 세계적으로도..

[인터뷰] 전통문화의 향연, ‘소리차 전통극장’

애난데일에 소재한 ‘소리차 전통극장(Tea&Theater)’이 한국 전통미를 잘 살려낸 찻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소리차 전통극장’은 전통 한방 차를 판매하면서 판소리 공연을 비롯한 가야금, 무용, 사물놀이, 취타..

[인터뷰] 퓨전일식의 새 명소 키즈나

타이슨스 코너(Tysons Corner) 부근에 위치한 일식요리전문점 ‘키즈나(Kizuna)’가 새로운 요리메뉴와 최고의 맛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키즈나 일식점이 내세우는 가장 큰 강점은 바로 ‘맛’과 ‘신선함’ ..

[인터뷰] 최고의 맛·서비스 JDS 상하이 푸드

중국요리는 ‘베이징 요리’, ‘쓰촨 요리’, ‘광둥 요리’, ‘상하이 요리’로 대표되는 4대 중국요리를 비롯해 많은 종류와 다양한 맛으로 세계의 어떤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또한 전통중국요리 뿐만 아니라 한국..

[인터뷰] “TV 벽걸이 완벽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한인 1세인 샘 정 사장은 착실한 기독교인이자 비즈니스맨이다. 하루 하루 일과를 기독교 정신에 입각해서 정직과 헌신, 그리고 봉사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해나간다. 이런 결과로 그가 설립하고 7년동안 이끌어온 사업체 미스터..

[인터뷰] ‘NONE GMO’콩으로 빚은 천연두부

워싱턴 일원에 거주중인 한인들에게 ‘대전두부(大田·Nature Soy)’라 하면 다소 생소하게 들리겠지만, 아마 많은 한인들은 이미 대전두부를 먹어봤을 것이다. 현재 한인 음식점에서 판매되는 두부음식의 90%이상이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