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퓨전일식의 새 명소 키즈나

타이슨스 코너(Tysons Corner) 부근에 위치한 일식요리전문점 ‘키즈나(Kizuna)’가 새로운 요리메뉴와 최고의 맛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키즈나 일식점이 내세우는 가장 큰 강점은 바로 ‘맛’과 ‘신선함’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 키즈나는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모든 요리를 가게 내에서 키즈나만의 노하우로 직접 만들어내고 있다.

키즈나 일식의 실내 분위기는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돼 있으며, 한켠에 마련된 바(Bar)에서는 TV를 시청하며 여유롭게 와인을 즐길 수도 있다.

‘키즈나’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정이나 유대관계, 인연 등을 뜻하는 일본어인데, 키즈나가 갖는 말뜻처럼 키즈나 일식을 한 번 찾은 손님들은 어김없이 다시 가게를 찾아온다고 한다.

키즈나는 한인, 중국인, 미국인, 말레이시아인 등 다양한 국적의 요리사들이 정통일식요리를 비롯해 이곳 현지인들 입맛에 맞는 메뉴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어 인종이나 연령, 성별을 떠나 많은 손님들에게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스시와 라멘으로 대표되는 정통일식요리를 비롯해 쉬림프, 참치, 연어, 데리야끼 등과 같은 메뉴들을 ‘키즈나’ 만의 색깔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메뉴가운데 오이를 면처럼 길게 뽑아 말아 올린 ‘스파이럴 오이 샐러드’와 ‘테이터토츠’ 등 키즈나 일식의 스폐셜 메뉴들은 이미 증명된 맛으로 단골손님들에게서 고정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키즈나의 대표메뉴인 라멘은 키즈나라멘을 비롯해 미소라멘, 시오라멘 등 4종류의 라멘이 있으며, 롤 메뉴는 베가스 스트립, 인페르노, 더 로가 ‘키즈나’의 특선 롤 메뉴로 꼽힌다.

스캇 한(Scott Han) 주방 총책임자는 라멘 제조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했는데, “키즈나라멘은 돼지 뼈를 진하게 우려낸 국물로 직접 만든 면과 재료들을 함께 섞어 만들며 라멘에 사용되는 돼지 뼈는 두 번 사용하지 않는다”면서 깨끗한 재료와 라멘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크리스티나 창(Christina Chang) 키즈나 대표는 “스캇의 요리에 대한 열정은 매우 뛰어나다. 그는 요리도 잘하고 무슨 일이든 금방 숙달해 키즈나의 주방 총책임자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며 주방장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크리스티나는 “스캇을 비롯해 다른 직원들의 실력도 매우 훌륭한데, 특히 어릴 때부터 요리경력을 쌓아온 말레이시안 주방장 펩시는 독창성이 남달라 새로운 메뉴개발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직원들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크리스티나 창 키즈나 대표는 “모든 음식은 정성과 애정이 담겨야 비로소 제대로 된 맛이 나오는 것”이라면서 직원들에 대한 애정이 곧 음식에 대한 정성이라고 했다.

또한 그는 현재 미국 현지방송에서 요리방송을 진행하고 있기도 한데, “키즈나는 손님들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고, 정직한 재료로 정직하게 운영하는 것이 원칙”이라며 운영방침에 대해서도 전했다.

가게를 찾은 손님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연어샐러드와 테이터토츠를 먹은 조재현(24·학생) 씨는 ‘맛있다’를 연발하며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뤄야겠다”면서 “앞으로 가족들이나 친구들을 데리고 자주 와야겠다”고 말했다.

DC에서 일을 한다는 이재희(57.생산직) 씨는 ‘키즈나’의 스폐셜 요리인 스파이럴 오이샐러드와 ‘키즈나 라멘’을 저녁으로 먹은 후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기분이 좋다”면서 “이 정도면 가격도 적당하고 아주 훌륭하다”는 말과 함께 키즈나 요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퓨전일식전문점 키즈나는 전용주차장도 갖추고 있어 타이슨스 코너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홈페이지(http://www.kizunatysons.com)도 운영하고 있다.

주 7일 문을 여는 키즈나의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금·토요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주소나 전화번호로 연락해 알아볼 수 있다.

전화번호: (703) 442-7888 주소: 8221 Leesburg Pike, Vienna, VA 22182 손우진 기자

Recent NewsMore

[인터뷰] 최고의 맛·서비스 JDS 상하이 푸드

중국요리는 ‘베이징 요리’, ‘쓰촨 요리’, ‘광둥 요리’, ‘상하이 요리’로 대표되는 4대 중국요리를 비롯해 많은 종류와 다양한 맛으로 세계의 어떤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또한 전통중국요리 뿐만 아니라 한국..

[인터뷰] “TV 벽걸이 완벽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한인 1세인 샘 정 사장은 착실한 기독교인이자 비즈니스맨이다. 하루 하루 일과를 기독교 정신에 입각해서 정직과 헌신, 그리고 봉사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해나간다. 이런 결과로 그가 설립하고 7년동안 이끌어온 사업체 미스터..

[인터뷰] ‘NONE GMO’콩으로 빚은 천연두부

워싱턴 일원에 거주중인 한인들에게 ‘대전두부(大田·Nature Soy)’라 하면 다소 생소하게 들리겠지만, 아마 많은 한인들은 이미 대전두부를 먹어봤을 것이다. 현재 한인 음식점에서 판매되는 두부음식의 90%이상이 대전..

[인터뷰] 센터빌 ‘애니타임 피트니스센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식생활의 변화와 바쁜 현대인들의 특성상 운동을 가까이 하지 못해 비만, 심장질환 등 각종 성인병에 시달리는 인구 또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시간소비는 최소화하면서 운동효과는 극..

[인터뷰] 페어팩스 ‘셀폰 리페어 시스템’

바야흐로 스마트폰 시대다. 우리는 스마트폰에 모든 개인정보를 담고서 스마트폰 없이는 단 하루도 생활이 불가능한 사회를 살아가고 있다. 스마트폰은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다 유리조각처럼 약해서 애지중지 다루지만, 실수로 떨어..

[인터뷰] '즐거운 건강복지센터' 장현주 대표

볼티모어에 한인 시니어들의 노후를 위한 건강복지센터가 4일 들어선다. 장현주 대표(사진 왼쪽)가 운영하는 ‘즐거운건강복지센터(Joyful Adult Medical care)’는 365일 모든 식사가 한식으로 제공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