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국적 법 추진위원회" 발족

전종준 변호사(오른쪽서 세번째)가 선천적 복수국적 개정에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Recent NewsMore

워싱턴 TK시도민회 10월 창립

TK시도민회 창립준비기획위원들이 회의를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뒷줄 맨좌측이 김경구 추진위원장)...

메릴랜드, "자동차 마일 텍스" 논란

메릴랜드 주 정부가 자동차 운전 마일당 세금을 매기는 ‘자동차 마일 텍스’를 추진 중에 있어 주민들 사이에 논란이 되고 있다. 올해부터 메릴랜드 주 정부는 차와 관련된 배기가스 및 연비기준 강화법을 강화하고 대기오염 ..

버지니아, 7월부터 '새 교통법' 시행

7월 1일부터 차량과 관련된 새로운 법들을 시행한다. 첫 번째로 시행되는 것은 하이브리드 차량세 폐지로 앞으로 해당 차량을 구매하는 운전자는 더 이상 64달러의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이미 차량세를 납부한 운전자들..

투자이민 급증 거부율 30% 육박

달이 갈수록 투자이민 신청 건수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거부 또한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 연방 국토안보부가 공개한 2014회계연도 2.4분기 투자이민 신청 및 처리 현황에 따르면 1.4분기와 합쳐 5000여명..

한인 어학원 이민사기 ‘징역형’

지난해 4월 이민사기 혐의로 연방검찰에 시소된 어학원 ‘칼리지프랩아카데미’ 이동석 원장(53)에게 징역형이 떨어졌다.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방순회법원에서 7일 열린 재판에서 이 원장은 징역 1년9개월에 보호관찰 3년이 그..

프린스윌리엄, 재산세 4.5% 인상

버지니아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의 재산세가 인상된다. 카운티 수퍼바이저회는 지난 달29일 2015 회계연도 예산안을 승인하면서 재산세를 4.5% 인상시켰다. 카운티 정부가 제안한 2015 회계연도 예산안에 따르면 내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