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알링턴 카운티 재산세율 인하

버지니아 알링턴 카운티가 내년도 예산 편성에서 재산세율을 낮추기로 했다. 입법기관인 카운티 행정위원회는 16일 2015 회계연도에 재산세율을 부동산 공시 가격 100달러당 1센트 인하시키라고 정부 당국에 지시했다. 카운티 재산세율은 현재 100달러당 1.006달러이며 내년에는 0.996달러로 내려간다. 재산세율 인하로 카운티는 내년 재산세 세입이 660만 달러 줄어들 것으로 추산된다.

하지만 주민들이 부담해야 할 재산세 납부액은 부동산 공시 가격이 상향 조정됨에 따라 전반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안성중 기자

Recent NewsMore

강제 추방자 줄었는데 한인은 ‘증가’

최근들어 강제 추방자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한인 추방자는 반대로 증가추세에 있다. 연방 법무부의 이민심사 관련 통계에 의하면 2013년 법원에 의한 외국인 추방 명령이 10만5064건에 달했는데, 이는 2009..

올해들어 노동허가 재심사 급증

취업 이민의 첫 번째 단계인 노동허가서(Labor Certification) 재심사 비율이 한층 늘었다. 노동부 산하 외국인 노동허가국이 최근 공개한 현황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현재 심사가 진행 중인 노동허가 신청서들 ..

취업이민 3순위 거북이걸음

5월 영주권 문호에서 가족이민 2B가 한층 진전돼 한인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국무부 영사과가 9일 발표한 5월 문호에 따르면 영주권자 성인 미혼자녀의 가족이민 2B 우선일자가 2007년2월1일로 지난 달 보다 90..

MD, 교통 단속 카메라 개혁

메릴랜드 주가 매년 증가하는 교통사고와 보행자 안전을 위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인 교통단속 카메라 개혁에 들어간다. 주 의회에 따르면 3년 전부터 메릴랜드 지역 곳곳에 설치된 교통 단속 카메라들의 부작용을 개선하고 ..

워싱턴 DC, 마리화나 합법화 서명

워싱턴 DC가 소량의 마리화나 소지를 합법화 한 시가 되었다. 31일, 워싱턴 DC 빈센트 그레이 시장이 소량의 마리화나 소지를 기소 대상에서 제외시키는 법안에 사인함으로써 DC는 소량의 마리화나 소지를 합법화 한 14..

MD, 동성애 차별금지법 상·하원 통과

메릴랜드 위원회가 27일, 사회적으로 동성애자, 성전환자, 등 성적 소수자를 차별하지 못하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면서 주지사의 서명만을 남겨두고 있다. 상원·하원 위원회를 모두 통과한 이 법안은 동성애자나 성적 소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