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선.. "천운이 따랐다"

11일(한국시간) 오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벌어진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 예선 7차전에서 한국은 전반 43분 터진 상대 자책골을 앞세워 1대0으로 승리를 거뒀는데, 김영권이 크로스한 볼이 쇼라크메도프의 머리를 맞고 그대로 골문 안으로 빨려들어 갔다.

최강희 A대표팀 감독은 이날 예상대로 변화를 선택했다. 손흥민(함브르크)과 김신욱(울산)을 투톱으로 내세워 빠른 스피드와 고공 플레이를 앞세워 우즈베키스탄의 수비란인을 무너뜨리는 복안이 먹혔다.

이날 승리로 한국은 승점 14점(4승2무1패)로 A조 선두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다. 김성한 기자

Recent NewsMore

박인비 LPGA ‘메이저 2 연승’

2013 시즌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메이저 대회에서 2연승을 거둔 박인비(25·KB금융그룹)가‘맏언니’박세리(36·KDB금융그룹)도 뛰어넘을 태세다. 세계랭킹 1위인 박인비는 10일 뉴욕주 피츠퍼드 로커스트힐 골..

손연재, 아시아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획득

리듬체조의 손연재(19)가 7일(한국시각)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열린 2013 리듬체조 아시아선수권대회 개인종합 결선에서 개인종합 사상 처음으로 금메달을 땄다. 국제대회 시니어 개인종합 대회에서 한국 선수가 금메..

'이 에리사배 오픈 탁구대회’ 쾌거

워싱턴 한인탁구협회가 작년에 이어 뉴저지에서 열린 제 2회 이 에리사배 오픈 탁구대회에 참가하여 거의 모든 선수가 입상하는 쾌거를 이뤄 냈다. 특히 시니어조의 강대철 선수는 노익장을 과시하며 작년 c조 복식 은메달 시니어 ..

LPGA-박인비, 텍사스에서 시즌 3승

박인비(25)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세번째 우승을 역전승으로 장식하며 ‘파죽지세’를 이어갔다. 박인비는 28일 텍사스주 어빙의 라스 콜리나스 골프장(파71·6천410야드)에서 열린 노스텍사스 LPGA ..

출루율 1위 "추신수 보러 가자"

메이저 리그에서 승승장구하며 출루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추신수(31.신시내티 레즈)가 올해 첫 워싱턴 방문 경기를 하고 있어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지역의 한인 야구팬들이 한껏 들떠 있다. 특히 연속 경기 출루 기록을 쌓아..

볼티모어 레이븐스, 12년 만에 슈퍼볼 정상

볼티모어 레이븐스가 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에서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49ers)를 누르고 12년 만에 정상에 올랐다. 볼티모어는 3일 저녁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메르세데스 벤츠 슈퍼돔에서 열린 제47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