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로망… 그리스 섬에 빠지다

낭만과 로망… 그리스 섬에 빠지다 - 728x410

천천히 그리고 느긋하게 걸으며 빠른 일상의 태엽을 풀어버리게 만드는 그리스 그곳에서 만난 섬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대부분 신화와 역사의 주인공들을 떠올리지만 그리스에는 숨겨둔 보석들이 놀랄 만큼 가득하다. 무엇보다 가장 빛나는 보석들은 바로 그리스의 섬들. 무려 6천 개에 가까운 섬이 있을 만큼 유럽에서도 많은 섬을 가진 나라 중 하나이지만, 우리의 그리스 섬에 대한 상상은 안타깝게도 산토리니에 멈춰 있을 뿐이다.

산토리니는 분명 아름답다. 어쩌면 신이 인간 다음으로 빚어놓은 최고의 걸작품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환상적인 섬이다. 그러나 그리스의 섬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지중해를 가득 채운 수많은 섬들 하나하나가 그 들만의 매력으로 그리스를 아름답게 빛내고 있다. 우리 인생의 쉼표가 필요 할 때, 잠시 삶의 속도를 늦춰야 할 때 찾아야 할 안식처. 이제 떠나가 보자, 가을의 그리스 섬들과 사랑에 빠져 버리게…

Recent NewsMore

관광공사, 평창올림픽 계기 동계 스포츠 관광 확대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동계 스포츠 관광 외국인 수요 확대와 신규 시장 개척에 나선다. 관광공사는 내년 3월까지 스키 코리아 페스티벌, 외국인 전용 스키학교, 올림픽 레거..

가을빛 속으로 느릿느릿 홀로 떠나다, 일본 오사카

혼자서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다운 여유와 낭만이 가득 번지는 오사카 두 뺨을 살포시 감싸주는 따사로운 햇살, 아침저녁으로 적당히 불어오는 신선한 바람… 도톰하고 부드러운 카디건 하나만 걸친 채 맞이하는 오사카..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 이탈리아 베로나

이탈리아 북부의 매력적인 마을 베로나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아마도 줄리엣의 집 일 것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에 나오는 바로 그 줄리엣의 집이니 말이다. 로미오가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른 발코니와 마당이 있는 집..

가을로 물든 강원도의 산과 바다 장관

강원도의 산과 바다가 오색 빛깔의 가을로 물들어 '만산홍엽'·'만해홍엽'의 장관을 이뤘다. 31일 강원지방기상청 국립공원 단풍 실황정보에 따르면 설악산·치악산·태백산 등 국립공원 3곳은 온 산이 단풍으로 물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