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겨울 여신들로 변신..강아지들과 이색케미

헬로비너스, 겨울 여신들로 변신..강아지들과 이색케미   - 728x410

헬로비너스의 프리미엄 펫 매거진 '라이프앤도그' 겨울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촬영은 펫들과 함께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헬로비너스의 모습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헬로비너스는 양평의 겨울 풍경과 아름답게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펫 매거진 답게 모델견들과 보여주는 완벽한 케미 또한 눈길을 끈다. 헬로비너스는 현장에 모델견으로 온 4마리의 강아지들과 쉬는 시간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실제 촬영에서 더욱 멋진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실제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평소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멤버 중 나라와 라임은 반려견을, 여름은 반려묘를 키우고 있어 반려동물, 유기견 등의 많은 이야기를 담아온 ‘라이프앤도그’ 화보 2주년 특집호에 좋은 뜻을 가지고 참여하게됐다고.

라이프앤도그 관계자는 “멤버들이 실제 반려 동물들을 키우고 있어 화보 또한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컨셉이 그대로 잘 나온 것 같다”라며 “아름다운 풍경과 헬로비너스 그리고 모델견들과의 3박자가 너무 잘 맞았던 시간이었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헬로비너스의 특별한 화보는 프리미엄 펫 매거진 '라이프앤도그' 겨울호(9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cent NewsMore

"매혹의 아우라"…홍은희, 불변의 여신미모

배우 홍은희가 불변의 여신미모를 과시했다. 홍은희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영원히 변치 않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홍은희는 우수에 찬 눈빛과 매혹적인 아우라, 아름다운 미..

"매력 화수분" 김태리, 자꾸 보고싶은

배우 김태리의 매력은 겨울에 더욱 빛났다. 김태리는 29일, 겨울을 위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이후 연기력만큼이나 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김태리의 감각은 이번에도 유효했..

"세아이 엄마 맞아?" 이요원

이요원이 한류엑스포(KWAVE-EXPO)의 홍보대사로 위촉, 한류잡지 커버를 장식했다.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고 국내 최초 한류스타와 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