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의 아우라"…홍은희, 불변의 여신미모

배우 홍은희가 불변의 여신미모를 과시했다.

홍은희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영원히 변치 않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홍은희는 우수에 찬 눈빛과 매혹적인 아우라, 아름다운 미모로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내고 있다.

평소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아름다움을 뽐냈던 홍은희는 이번 화보에서 브라운 톤의 음영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했다. 자연스럽게 연출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심플한 카디건 스타일링이 홍은희의 세련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는 모습.

한편 은희는 최근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중 하나인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에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우먼 홍과장으로 특별출연, 치명적인 연상연하 로맨스를 선보였다.

Recent NewsMore

"매력 화수분" 김태리, 자꾸 보고싶은

배우 김태리의 매력은 겨울에 더욱 빛났다. 김태리는 29일, 겨울을 위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이후 연기력만큼이나 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김태리의 감각은 이번에도 유효했..

"세아이 엄마 맞아?" 이요원

이요원이 한류엑스포(KWAVE-EXPO)의 홍보대사로 위촉, 한류잡지 커버를 장식했다.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고 국내 최초 한류스타와 중소..

이선빈 “걸크러시? 주눅들지 않아 기 센 편”

브라운관과 스크린, 광고계를 접수하며 올 한해 가장 주목받은 신예로 떠오른 이선빈의 발리 화보가 공개되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이선빈은 그간 화보에서 보여준 걸크러쉬 이미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