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빨려든다"…정우성X곽도원, 동갑내기 케미스트리

12월 14일 극장가의 흥행 포문을 열 '강철비'에서 꿀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정우성과 곽도원이 영화지 씨네21과 매거진M 표지를 장식했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에서 인생 연기, 인생 캐릭터를 제대로 만난 배우 정우성&곽도원이 국내 영화지 씨네21과 매거진M의 커버를 통해 12월 한국 영화 첫 포문을 열었다.

공개된 씨네21에서는 언제나 잘생긴 얼굴 천재 정우성과 세련된 비주얼의 연기 천재 곽도원을 만날 수 있다. '강철비'를 통해 둘도 없는 사이로 발전한 두 배우의 호흡이 화보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매거진M 242호 표지는 좀 더 밝은 이미지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하게 웃고 있는 정우성과 환한 웃음으로 화답하는 곽도원의 케미스트리가 '강철비'에서의 호흡도 기대하게 만든다. 국내 영화지들은 정우성&곽도원의 비교불가 케미스트리에 주목했다.

영화 속에서는 북한 최정예요원 '엄철우', 남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 역할을 맡았기에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개성을 확연히 느낄 수 있는 화보를 기획한 것. 영화 속 캐릭터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아우라를 영화지 커버를 통해 느낄 수 있다.

'변호인' 양우석 감독의 빛나는 연출에 배우들의 열연, 강렬한 스케일까지 갖춘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는 12월 14일 개봉한다.

Recent NewsMore

"매력 화수분" 김태리, 자꾸 보고싶은

배우 김태리의 매력은 겨울에 더욱 빛났다. 김태리는 29일, 겨울을 위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이후 연기력만큼이나 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김태리의 감각은 이번에도 유효했..

"세아이 엄마 맞아?" 이요원

이요원이 한류엑스포(KWAVE-EXPO)의 홍보대사로 위촉, 한류잡지 커버를 장식했다.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고 국내 최초 한류스타와 중소..

이선빈 “걸크러시? 주눅들지 않아 기 센 편”

브라운관과 스크린, 광고계를 접수하며 올 한해 가장 주목받은 신예로 떠오른 이선빈의 발리 화보가 공개되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이선빈은 그간 화보에서 보여준 걸크러쉬 이미지에..

“여신의 품격”…서예지, 시드니 홀린 파격 의상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구해줘'에서 아픔 많은 임상미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서예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예지는 그동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