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실제론 굉장히 소심하고 예민, 마이듬과 달라"

정려원

'마녀의 법정'에서 마이듬 검사로 열연 중인 배우 정려원이 화보 속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한 뷰티 화보에서 내숭제로, ‘걸크러쉬’ 마이듬과는 전혀 다른 고혹적이고, 소녀스러운 모습을 선보인 것. 정려원은 레드 립부터 화장기가 거의 없는 청순한 뷰티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역시 정려원’이라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려원은 마이듬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저를 잠깐 본 사람들은 마이듬 검사가 곧 정려원이라고 하지만, 저는 전혀 마이듬 같은 사람이 아니에요. 사실은 굉장히 소심하고 예민하죠”라고 자신을 소개하기도. 또 “마이듬 역할에는 롤모델이 있어요. 미술을 하는 친구인데, 실제 성격이 딱 마이듬이죠. 그 친구 덕분에 이 배역을 잘해낼 수 있을거라는 용기를 얻었어요.”라고 덧붙였다.

정려원은 ‘Kind, But not Soft’라는 자신의 프로필 문구를 공개하며, 부드럽지만 무르지는 않은 사람이 되고 싶다. 자신을 신뢰하는 많은 이들 덕분에 더 열심히, 더 바르게 살려고 노력한다는 진솔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Recent NewsMore

이선빈 “걸크러시? 주눅들지 않아 기 센 편”

브라운관과 스크린, 광고계를 접수하며 올 한해 가장 주목받은 신예로 떠오른 이선빈의 발리 화보가 공개되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이선빈은 그간 화보에서 보여준 걸크러쉬 이미지에..

“여신의 품격”…서예지, 시드니 홀린 파격 의상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구해줘'에서 아픔 많은 임상미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서예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예지는 그동안의..

"청순or섹시"..설현, 팔색조 아름다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화보를 통해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설현은 헤어클리닉 브랜드의 뷰티 화보를 통해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 “배우·가수 구분 압박감 있었지만 인정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내추럴한 모습으로 매거진 ‘하이컷’ 표지를 장식했다. 수지는 11월 16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긴장한 기색 없이 편안한 모습을 공개했다. 풍성한 패딩 점퍼, ..

이성경 “신뢰 주는 배우 되는 것이 가장 우선

배우 이성경이 대만 패션 매거진 보그미(VOGUE ME)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공개된 11월호 커버 이미지 속 이성경은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오렌지빛 헤어와 드레스를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갈색 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