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걸크러시? 주눅들지 않아 기 센 편”

이선빈 “걸크러시? 주눅들지 않아 기 센 편” - 728x410

브라운관과 스크린, 광고계를 접수하며 올 한해 가장 주목받은 신예로 떠오른 이선빈의 발리 화보가 공개되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이선빈은 그간 화보에서 보여준 걸크러쉬 이미지에서 벗어나 여성스럽고 매혹적인 눈빛을 선보이며 갈채를 받았다. 발리 호텔 인디고 쓰미냑 비치(Hotel lndigo Bali Semynak)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선빈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변화무쌍한 포즈와 무드로 소화해 ‘화보장인’ 반열에 올라섰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선빈이 가진 ‘걸크러쉬’ 라는 이미지에 대해선 “주눅들지 않아서 기가 좀 세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는 것 같아요. 그런데 실제로 만난 분들은 전혀 아니라고 해요. 너무 털털해서 주변분들이 걱정할 정도에요.” 라고 답했으며 “2018년엔 다 잘 하는 사람’이라는 말 듣고 싶어요. 무엇보다 지금 촬영하고 있는 영화 ‘창궐’ 연기를 잘 해내고 싶어요.”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이선빈은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종영이후 현빈, 장동건 주연의 영화 ‘창궐’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선빈의 연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터뷰와 매력적인 화보는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Recent NewsMore

“여신의 품격”…서예지, 시드니 홀린 파격 의상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구해줘'에서 아픔 많은 임상미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서예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예지는 그동안의..

"청순or섹시"..설현, 팔색조 아름다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화보를 통해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설현은 헤어클리닉 브랜드의 뷰티 화보를 통해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 “배우·가수 구분 압박감 있었지만 인정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내추럴한 모습으로 매거진 ‘하이컷’ 표지를 장식했다. 수지는 11월 16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긴장한 기색 없이 편안한 모습을 공개했다. 풍성한 패딩 점퍼, ..

이성경 “신뢰 주는 배우 되는 것이 가장 우선

배우 이성경이 대만 패션 매거진 보그미(VOGUE ME)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공개된 11월호 커버 이미지 속 이성경은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오렌지빛 헤어와 드레스를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갈색 눈동..

"극강의 아름다움"…이하늬, 건강 미녀의 정석

배우 이하늬가 눈부신 자태를 드러냈다. 7일 패션매거진 '엘르'와 프랑스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보태니걸즈'가 함께한 화보에서 이하늬는 건강한 머릿결의 비법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건강한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