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의 품격”…서예지, 시드니 홀린 파격 의상

“여신의 품격”…서예지, 시드니 홀린 파격 의상 - 728x410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구해줘'에서 아픔 많은 임상미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서예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예지는 그동안의 청순 가련한 모습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의상을 그녀만의 아우라로 기품 있게 표현해내며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시트콤 '감자별'로 데뷔하여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쌓은 서예지는 최근에도 회자되고 있는 드라마 '구해줘'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수수하지만 섹시하고 몽환적인 반전매력으로 청순가련한 여주인공부터 당당한 매력의 여전사까지 소화해 내는 배우 서예지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배우 서예지의 화보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 12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모바일 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cent NewsMore

"청순or섹시"..설현, 팔색조 아름다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화보를 통해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설현은 헤어클리닉 브랜드의 뷰티 화보를 통해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 “배우·가수 구분 압박감 있었지만 인정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내추럴한 모습으로 매거진 ‘하이컷’ 표지를 장식했다. 수지는 11월 16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긴장한 기색 없이 편안한 모습을 공개했다. 풍성한 패딩 점퍼, ..

이성경 “신뢰 주는 배우 되는 것이 가장 우선

배우 이성경이 대만 패션 매거진 보그미(VOGUE ME)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공개된 11월호 커버 이미지 속 이성경은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오렌지빛 헤어와 드레스를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갈색 눈동..

"극강의 아름다움"…이하늬, 건강 미녀의 정석

배우 이하늬가 눈부신 자태를 드러냈다. 7일 패션매거진 '엘르'와 프랑스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보태니걸즈'가 함께한 화보에서 이하늬는 건강한 머릿결의 비법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건강한 아..

“이 미모 범접불가”..손예진, 단발의 겨울여신

배우 손예진의 겨울 분위기 가득한 새 화보가 공개됐다. 1일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에서 모델 손예진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손예진은 특유의 청순한 매력과 그윽한 눈빛으로 겨울 감성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번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