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신뢰 주는 배우 되는 것이 가장 우선

이성경 “신뢰 주는 배우 되는 것이 가장 우선 - 728x410

배우 이성경이 대만 패션 매거진 보그미(VOGUE ME)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공개된 11월호 커버 이미지 속 이성경은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오렌지빛 헤어와 드레스를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갈색 눈동자에서 뿜어져 나오는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눈빛이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다른 화보 컷에서는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과 그리스 여신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드레스로 눈길을 끌었다.

커버스토리 인터뷰에서 이성경은 “여러분께 신뢰를 드리는 배우가 되는 것이 가장 우선인 것 같다. 좋은 캐릭터와 작품 통해서 꾸준하게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보그미 측은 “이성경은 모든 스태프들에게 활기찬 인사를 건네며 스튜디오에 들어왔다. 선물 받은 대만 과자를 주변 스태프들과 즐겁게 나눠 먹거나, 자신이 배운 중국어를 자신 있게 선보이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훈훈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이성경은 현재 영화 ‘러브슬링’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Recent NewsMore

"극강의 아름다움"…이하늬, 건강 미녀의 정석

배우 이하늬가 눈부신 자태를 드러냈다. 7일 패션매거진 '엘르'와 프랑스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보태니걸즈'가 함께한 화보에서 이하늬는 건강한 머릿결의 비법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건강한 아..

“이 미모 범접불가”..손예진, 단발의 겨울여신

배우 손예진의 겨울 분위기 가득한 새 화보가 공개됐다. 1일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에서 모델 손예진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손예진은 특유의 청순한 매력과 그윽한 눈빛으로 겨울 감성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번 화..

"가을 여신의 분위기"…수지, 우아+청순 비주얼

가수 겸 배우 수지의 가을 분위기 가득한 여신 미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6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

"가을 남자의 완숙美"..다니엘 헤니, 그윽함의 절정

미국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에 출현하며 다국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다니엘 헤니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다니엘 헤니는 수려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