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미모 범접불가”..손예진, 단발의 겨울여신

“이 미모 범접불가”..손예진, 단발의 겨울여신 - 728x410

배우 손예진의 겨울 분위기 가득한 새 화보가 공개됐다.

1일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에서 모델 손예진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손예진은 특유의 청순한 매력과 그윽한 눈빛으로 겨울 감성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변치 않는 미모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패션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단발 헤어스타일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그는고급스러운 퍼 목도리로 한층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패션까지 소화하며 변치 않는 청순미를 드러냈다.

또한 각각의 패션 아이템 분위기에 맞게 변하는 표정과 눈빛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으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손예진의 변함없는 미모로 차분한 겨울 분위기가 담긴 화보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Recent NewsMore

"가을 여신의 분위기"…수지, 우아+청순 비주얼

가수 겸 배우 수지의 가을 분위기 가득한 여신 미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6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

"가을 남자의 완숙美"..다니엘 헤니, 그윽함의 절정

미국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에 출현하며 다국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다니엘 헤니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다니엘 헤니는 수려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

“영원한 여신”..김희선, 독보적 우아미

배우 김희선이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화보를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수려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40대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였다. 피부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