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신의 분위기"…수지, 우아+청순 비주얼

가수 겸 배우 수지의 가을 분위기 가득한 여신 미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6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수지는 포근한 느낌의 니트 원피스와 타이즈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슈얼한 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수지는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과 우아한 포즈로 그녀만의 독보적인 자연미를 발산했으며, 흘러내리는 머리카락과 수지의 가녀린 목선, 쇄골을 타고 흐르는 빛과 그림자는 그녀의 여성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수지와 디디에 두보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완벽한 광고 비주얼 속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지의 페미닌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두 가지 진주 이어링은 은은한 세련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게 해주었으며, 청블루 다이아몬드와 브라운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목걸이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니트웨어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한편 수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남홍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Recent NewsMore

"가을 남자의 완숙美"..다니엘 헤니, 그윽함의 절정

미국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에 출현하며 다국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다니엘 헤니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다니엘 헤니는 수려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

“영원한 여신”..김희선, 독보적 우아미

배우 김희선이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화보를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수려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40대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였다. 피부 유지..

박시연, 미공개컷도 ‘그뤠잇’..여신미모

배우 박시연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엠주’의 FW 화보 미공개컷이 추가로 공개됐다. 제주도의 푸른 초원과 숲 속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박시연은 1차로 공개된 화보들과는 또 다른 계절의 깊이감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