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여신”..김희선, 독보적 우아미

“영원한 여신”..김희선, 독보적 우아미 - 728x410

배우 김희선이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화보를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수려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40대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였다. 피부 유지 비결을 묻는 질문에 그녀는 과하게 무언가를 하기보다는 기본에 충실 한다고 대답했다.

또한 아무리 피곤해도 매일 잠자리 들기 전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얼굴과 목에 펴 바르며 나이트 케어에 특히 공을 들인다고 덧붙였다. 김희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cent NewsMore

박시연, 미공개컷도 ‘그뤠잇’..여신미모

배우 박시연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엠주’의 FW 화보 미공개컷이 추가로 공개됐다. 제주도의 푸른 초원과 숲 속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박시연은 1차로 공개된 화보들과는 또 다른 계절의 깊이감까지 ..

‘청량미인’...박소담, 無결점 피부란 이런 것

배우 박소담의 뷰티 광고컷이 공개됐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과 함께한 박소담의 청량미 가득한 광고컷이 공개된 것.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박소담이 피부 보습 체력을 ..

이시영, 훈남 남편과 행복 미소...웨딩화보 공개

배우 이시영이 아름다운 가을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29일 이시영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훈훈한 외모의 신랑과 함께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둘은 ..

신세경, 쇄골 라인 무슨 일이야..'방콕서 고혹'

배우 신세경의 새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세경이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태국 방콕으로 떠나 이국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지난 여름 종영한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을 통해 사랑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