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미인’...박소담, 無결점 피부란 이런 것

‘청량미인’...박소담, 無결점 피부란 이런 것 - 728x410

배우 박소담의 뷰티 광고컷이 공개됐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과 함께한 박소담의 청량미 가득한 광고컷이 공개된 것.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박소담이 피부 보습 체력을 길러 생활 속 미세 먼지, 건조, 스트레스 등 각종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지켜내는 모습을 담았다.

박소담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상큼한 느낌을 발산하고 있으며 침대에 누워 자는 모습과 화장품을 바르는 등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촬영에서 박소담은 촬영 현장에서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면서도 뷰티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박소담의 뷰티 광고는 오늘 10일부터 ‘아크웰’ 홈페이지, 엘르코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Recent NewsMore

이시영, 훈남 남편과 행복 미소...웨딩화보 공개

배우 이시영이 아름다운 가을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29일 이시영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훈훈한 외모의 신랑과 함께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둘은 ..

신세경, 쇄골 라인 무슨 일이야..'방콕서 고혹'

배우 신세경의 새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세경이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태국 방콕으로 떠나 이국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지난 여름 종영한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을 통해 사랑스러운..

서예지 "배우로서 날 보호하지 않을 것" 소신

서예지가 배우로서 자신의 소신을 드러냈다. 영화 '다른 길이 있다'에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구해줘'로 대중과 만난 배우 서예지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엘 "'차기작서 진한 화장 지우고 힘 뺐다"

배우 이엘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을 앞둔 OCN 새 오리지널 ‘블랙’에서 미모의 응급닥터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엘이 엘르 10월호와 함께한 화보에서 ‘빨간 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