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배우로서 날 보호하지 않을 것" 소신

서예지

서예지가 배우로서 자신의 소신을 드러냈다.

영화 '다른 길이 있다'에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구해줘'로 대중과 만난 배우 서예지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서예지가 웃는다’ 라는 제목으로 '얼루어 코리아' 10월호에 실린 이번 화보에는 최근 작품 활동 내에서는 자주 볼 수 없었던 배우 서예지의 화사한 미소가 담겼다. 서예지 역시 “순수하게 웃을 수 있어서 즐거운 촬영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구해줘'에서 연기한 상미 역에 대해 “남자 캐릭터가 여자를 구해주는 게 아니라 상미의 강인함을 먼저 보여주면서 친구들이 도와주는 것이 너무 매력적이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연기를 할 때 내가 다칠까봐 두려워서 망설이고 싶지는 않다”며 “배우로서 나를 보호하지 않을 것이다. 이미지에 맞지 않는다고 가리지 않고 뭐든 도전해보고 싶다. 주어진 상황에서 이질감 없이 몰입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Recent NewsMore

이엘 "'차기작서 진한 화장 지우고 힘 뺐다"

배우 이엘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을 앞둔 OCN 새 오리지널 ‘블랙’에서 미모의 응급닥터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엘이 엘르 10월호와 함께한 화보에서 ‘빨간 립스..

"이 분위기, 매혹"…김희선, 가을 여신의 품위

배우 김희선이 가을여신의 미모를 발산했다. 15일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는 김희선 특유의 품위 있는 톱미모가 빛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가을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트와 숄..

"힐링 미소"…박민영, 우아한 가을여신

배우 박민영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12일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는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화보에서 박민영은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가을 키(KEY)..

"가을의 여신"..임수정, 소녀+여인 가능한 독보적 동안

배우 임수정이 가을 여신으로 돌아왔다. 임수정은 최근 진행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의 화보 촬영에서 '분위기 여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화보 속 임수정은 레드, 플럼 같은 유행 컬러에서 피치, 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