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차기작서 진한 화장 지우고 힘 뺐다"

이엘

배우 이엘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을 앞둔 OCN 새 오리지널 ‘블랙’에서 미모의 응급닥터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엘이 엘르 10월호와 함께한 화보에서 ‘빨간 립스틱’이 떠오르는 전작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배우 본연이 지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드러낸 것.

넉넉한 핏의 화이트 셔츠, 맨발에 롱코트를 걸치는 등 심플한 의상들로 스타일링한 이번 화보에서 이엘은 신비하면서도 감성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을 완성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솔직하고 열정적인 이엘의 매력은 드러났다. 충무로의 뉴 페이스로 주목 받기까지 ‘기다림’의 시간이 있었다는 이엘은 “TV에서 영화제나 시상식을 보는데 나와 비슷하게 데뷔했거나 더 늦게 시작한 배우가 나오면 마음이 복잡하기도 했다. 괜찮아, 난 어차피 될 거니까 조금만 기다려봐. 혼잣말을 많이 했다”라고 당시의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또한 드라마 '블랙'과 이병헌 감독의 '바람 바람 바람' 등 차기작들에서 새롭고 비중 있는 배역을 맡은 데에 대해서 “그만큼 책임감과 부담이 크다. 지금까지 해온 캐릭터들과 완전히 다르다. 진한 화장을 지우고 힘을 뺀 느낌이랄까, 어떤 반응들을 보여주실지 궁금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배우 이엘이 출연하는 OCN 새 오리지널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死자와 죽음을 예측하는 女자가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 드라마다. 오는 10월 14일 (토)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배우 이엘의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cent NewsMore

"이 분위기, 매혹"…김희선, 가을 여신의 품위

배우 김희선이 가을여신의 미모를 발산했다. 15일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는 김희선 특유의 품위 있는 톱미모가 빛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가을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트와 숄..

"힐링 미소"…박민영, 우아한 가을여신

배우 박민영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12일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는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화보에서 박민영은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가을 키(KEY)..

"가을의 여신"..임수정, 소녀+여인 가능한 독보적 동안

배우 임수정이 가을 여신으로 돌아왔다. 임수정은 최근 진행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의 화보 촬영에서 '분위기 여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화보 속 임수정은 레드, 플럼 같은 유행 컬러에서 피치, 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