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배우가 역사적 사실 전하는 것, 의미 있는 일"

이제훈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호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원칙주의 공무원 ‘민재’ 역을 맡은 이제훈의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민원 건수만 무려 8,000건,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도깨비 할매 ‘옥분’과 오직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고 믿는 9급 공무원 ‘민재’, 결코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상극의 두 사람이 영어를 통해 운명적으로 엮이게 되면서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 '아이 캔 스피크'.

극중에서 비주얼부터 성격까지 한치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 9급 공무원 ‘민재’ 역을 맡은 이제훈이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발산하는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 화보에서 이제훈은 웃음기를 완전히 뺀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 영화 속 각 잡힌 ‘민재’보다 한층 깊고 세련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검은 배경 속 한 가운데, 단추를 풀어헤치고 카메라를 노려보는 이제훈의 모습은 부드러운 이미지 속 숨겨왔던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여기에 넥타이를 풀어헤친 채 인상을 쓰고 있는 이제훈의 표정에서는 단정하고 깔끔했던 ‘민재’의 모습과는 상반된 반항아 같으면서 퇴폐적인 느낌까지 뽐내고 있어 무궁무진한 이제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한다.

한편, 이번 공개된 화보에는 이제훈 배우의 배우로서의 고민과 열정이 느껴지는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배우란 대중에게 희로애락을 전달하는 역할이기도 하지만, 역사적 사실을 전하거나 아픔을 어루만져주는 매개가 된다면 보다 의미 있는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라며 '박열'에 이어 개념 배우로서 '아이 캔 스피크'에 임했던 남다른 태도를 전했다. 이처럼 한층 짙어진 분위기로 여심을 완벽 저격할 이제훈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0월호에서 볼 수 있다.

대세 호감 배우 이제훈을 비롯,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열연으로 완성되어 개봉 전부터 뜨거운 찬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9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Recent NewsMore

"이 분위기, 매혹"…김희선, 가을 여신의 품위

배우 김희선이 가을여신의 미모를 발산했다. 15일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는 김희선 특유의 품위 있는 톱미모가 빛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가을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트와 숄..

"힐링 미소"…박민영, 우아한 가을여신

배우 박민영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12일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는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화보에서 박민영은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가을 키(KEY)..

"가을의 여신"..임수정, 소녀+여인 가능한 독보적 동안

배우 임수정이 가을 여신으로 돌아왔다. 임수정은 최근 진행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의 화보 촬영에서 '분위기 여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화보 속 임수정은 레드, 플럼 같은 유행 컬러에서 피치, 핑..

故 장진영을 추억하다…향기로 남은 작품들

故 장진영이 세상을 떠난 지 8주기가 됐다.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대한민국이 사랑했던 배우 故 장진영이 남긴 작품들은 여전히 향기처럼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다. 장진영은 1992년 미스 대전·충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