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위기, 매혹"…김희선, 가을 여신의 품위

배우 김희선이 가을여신의 미모를 발산했다.

15일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는 김희선 특유의 품위 있는 톱미모가 빛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가을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트와 숄 재킷, 터틀넥 등을 활용한 고품격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희선은 차분한 그레이 재킷과 스커트에 퍼플 힐을 포인트로 매치해 로맨틱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급스러운 블랙컬러 가죽 핸드백과 카멜 롱코트를 우아하게 걸쳐 완연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김희선은 현재 강호동, 정용화와 함께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에 출연 중이다.

Recent NewsMore

"힐링 미소"…박민영, 우아한 가을여신

배우 박민영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12일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는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화보에서 박민영은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가을 키(KEY)..

"가을의 여신"..임수정, 소녀+여인 가능한 독보적 동안

배우 임수정이 가을 여신으로 돌아왔다. 임수정은 최근 진행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의 화보 촬영에서 '분위기 여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화보 속 임수정은 레드, 플럼 같은 유행 컬러에서 피치, 핑..

故 장진영을 추억하다…향기로 남은 작품들

故 장진영이 세상을 떠난 지 8주기가 됐다.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대한민국이 사랑했던 배우 故 장진영이 남긴 작품들은 여전히 향기처럼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다. 장진영은 1992년 미스 대전·충남 ..

배우 손수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 동양美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아름다운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 미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손수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손수현은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려 쉽게 소화할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