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미소"…박민영, 우아한 가을여신

배우 박민영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12일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는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화보에서 박민영은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가을 키(KEY)룩을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에서 박민영은 그레이톤의 체크 코트에 버건디 색상의 풀오버와 데님을 매치하여 베이직 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편안한 포즈와 분위기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

또 다른 화보에서 박민영은 트레이드마크인 사랑스러운 미소를 돋보이며 빈티지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 캐쥬얼한 야상을 믹스 매치 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해냈다.

Recent NewsMore

"가을의 여신"..임수정, 소녀+여인 가능한 독보적 동안

배우 임수정이 가을 여신으로 돌아왔다. 임수정은 최근 진행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의 화보 촬영에서 '분위기 여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화보 속 임수정은 레드, 플럼 같은 유행 컬러에서 피치, 핑..

故 장진영을 추억하다…향기로 남은 작품들

故 장진영이 세상을 떠난 지 8주기가 됐다.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대한민국이 사랑했던 배우 故 장진영이 남긴 작품들은 여전히 향기처럼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다. 장진영은 1992년 미스 대전·충남 ..

배우 손수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 동양美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아름다운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 미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손수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손수현은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려 쉽게 소화할 수 ..

“독보적 세련미”…한혜진, 가을에는 시크하게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한혜진의 시크한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기로 이름난 한혜진은 날씬한 몸매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감성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