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여신"..임수정, 소녀+여인 가능한 독보적 동안

배우 임수정이 가을 여신으로 돌아왔다.

임수정은 최근 진행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의 화보 촬영에서 '분위기 여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화보 속 임수정은 레드, 플럼 같은 유행 컬러에서 피치, 핑크처럼 실용적인 색상까지 두루 활용하며 가을 립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벨벳 질감의 립스틱을 동시에 눈과 볼까지 바를 수 있는 멀티 스킬을 알려줬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메이크업을 매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가을 트렌드를 보여줬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벨벳 질감의 붉은 입술과 붉은빛 볼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만들었다. 플럼 입술과 핑크빛 볼을 연출한 다음 달콤하고 상큼한 플라워 계열 향수를 뿌려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피치빛 입술과 음영 눈매는 카키색 트렌치코트와 조합해 감각적인 가을 룩을 완성했다.

Recent NewsMore

故 장진영을 추억하다…향기로 남은 작품들

故 장진영이 세상을 떠난 지 8주기가 됐다.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대한민국이 사랑했던 배우 故 장진영이 남긴 작품들은 여전히 향기처럼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다. 장진영은 1992년 미스 대전·충남 ..

배우 손수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 동양美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아름다운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 미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손수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손수현은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려 쉽게 소화할 수 ..

“독보적 세련미”…한혜진, 가을에는 시크하게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한혜진의 시크한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기로 이름난 한혜진은 날씬한 몸매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감성적..

이영애, 우아함+고혹미 변함없는 아름다움

패션 미디어 엘르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이자 이영애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왕후의 고귀함을 대표하는 이영애의 우아한 품격과 매혹적인 아우라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화보는 그녀만의 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