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해요”..송재희♥지소연, 제주도 웨딩화보 공개

“우리 결혼해요”..송재희♥지소연, 제주도 웨딩화보 공개   - 728x410

배우 커플 송재희, 지소연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결혼을 발표한 예비 부부 송재희, 지소연이 30일 로맨틱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재희는 클래식한 수트 차림으로 멋을 낸 모습이다. 9월의 신부 지소연은 순백의 드레스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다정하게 맞잡은 두 손과 환한 미소에서 결혼을 앞둔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져 시선을 사로 잡는다. 실제로 송재희와 지소연은 촬영 내내 눈빛을 주고받으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찌릿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달콤한 연인에서 부부라는 이름으로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은 오는 9월 7일 스몰 웨딩을 올린다.

송재희는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다양한 예능에서 독특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예능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SBS ‘정글의 법칙 in KOMODO'에서 그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예비신부 지소연과 함께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송재희보다 7살 연하인 예비신부 지소연은 슈퍼모델로 데뷔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2013년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엠마 정으로 배우로 데뷔한 이후 ‘구여친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Recent NewsMore

故 장진영을 추억하다…향기로 남은 작품들

故 장진영이 세상을 떠난 지 8주기가 됐다.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대한민국이 사랑했던 배우 故 장진영이 남긴 작품들은 여전히 향기처럼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다. 장진영은 1992년 미스 대전·충남 ..

배우 손수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 동양美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아름다운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 미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손수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손수현은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려 쉽게 소화할 수 ..

“독보적 세련미”…한혜진, 가을에는 시크하게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한혜진의 시크한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기로 이름난 한혜진은 날씬한 몸매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감성적..

이영애, 우아함+고혹미 변함없는 아름다움

패션 미디어 엘르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이자 이영애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왕후의 고귀함을 대표하는 이영애의 우아한 품격과 매혹적인 아우라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화보는 그녀만의 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