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수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 동양美

배우 손수현,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 동양美 - 728x410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아름다운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 미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손수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손수현은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려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룩을 완벽하게 표현해 모든 스탭이 만족할 만한 화보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 편 손수현은 첫 주연 작품인 허철 감독의 영화 ‘돌아온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투명한 눈빛으로 모든 컨셉을 소화해내는 배우 손수현의 화보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 9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cent NewsMore

“독보적 세련미”…한혜진, 가을에는 시크하게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한혜진의 시크한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기로 이름난 한혜진은 날씬한 몸매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세련되고 감성적..

이영애, 우아함+고혹미 변함없는 아름다움

패션 미디어 엘르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이자 이영애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왕후의 고귀함을 대표하는 이영애의 우아한 품격과 매혹적인 아우라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화보는 그녀만의 희고..

둘째 임신' 전지현 '압도적 우아美

전지현이 새 화보를 통해 극강의 청초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전지현은 최근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에서 청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지현은 우유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탑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