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눈빛"…이동건♥조윤희 부부, 드라마 아닌 현실

이동건-조윤희 부부의 첫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측은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부부로서의 첫 화보와 인터뷰를 '그라치아'와 함께 했어요! 현장에서도 꿀 떨어지는 눈빛을 교환하던 두 사람의 로맨틱한 화보를 미리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겼다. 장난스러우면서도 진지하고 달콤한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한다.

한편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지난 2월 종영된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커플 호흡을 맞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드라마가 끝남과 동시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2개월만에 결혼 소식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부부는 9월 중 tvN '신혼일기 시즌2' 출연을 결정했다.

'그라치아' 9월호는 오는 8월 20일 발행된다.

Recent NewsMore

둘째 임신' 전지현 '압도적 우아美

전지현이 새 화보를 통해 극강의 청초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전지현은 최근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에서 청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지현은 우유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탑을 ..

정유미, 시크美도 예쁘다

배우 정유미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정유미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의 뮤즈로 발탁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정유미는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차분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시크한 매력까지 발..

박주미 "소소한 것에 감사..무리한 다이어트 안한다"

박주미가 우아한 자태로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주미는 일본의 교도통신이 발간하는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와 화보를 진행했다. 현재 일본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옥중화'의 인..

이동욱, 대만 패션지까지 접수...독보적 분위기

배우 이동욱이 대만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대만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타이완’과 함께 한 이동욱의 화보 A컷을 공개했다. 지난 2월, 홍콩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한..

"우아하게 빛나"…김태리, 영롱한 비주얼

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가 영롱한 빛을 발산했다. 한 패션브랜드는 27일 김태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태리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우아함과 앳된 모습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