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전지현 '압도적 우아美

둘째 임신' 전지현 '압도적 우아美  - 728x410

전지현이 새 화보를 통해 극강의 청초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전지현은 최근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에서 청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지현은 우유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탑을 입고 쇄골과 우아한 어깨라인이 드러내며 수줍은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상 속 혼자만의 아름다운 감정의 순간을 표현한 컷에서는 긴 머리를 넘겨 드러난 가녀린 목선과 우아한 옆모습이 드러나는 포즈를 한 채 맑은 미소를 머금은 전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른 사진에서 전지현은 여행을 통해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아를 돌아보는 여성의 모습을 그려냈다.

블루밍 (Blooming)을 컨셉으로 수줍은 신부의 자태를 표현한 사진 속에서는 웨딩을 앞둔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우아한 로우번 헤어에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앞머리를 연출하여 그녀만의 수줍은 신부의 모습과 우아함을 뽐냈다.

한편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한복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인 최준혁 씨와 결혼했다. 지난해 첫 아들을 출산한데 이어 지난 6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지난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휴식 중이며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일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Recent NewsMore

정유미, 시크美도 예쁘다

배우 정유미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정유미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의 뮤즈로 발탁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정유미는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차분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시크한 매력까지 발..

박주미 "소소한 것에 감사..무리한 다이어트 안한다"

박주미가 우아한 자태로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주미는 일본의 교도통신이 발간하는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와 화보를 진행했다. 현재 일본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옥중화'의 인..

이동욱, 대만 패션지까지 접수...독보적 분위기

배우 이동욱이 대만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대만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타이완’과 함께 한 이동욱의 화보 A컷을 공개했다. 지난 2월, 홍콩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한..

"우아하게 빛나"…김태리, 영롱한 비주얼

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가 영롱한 빛을 발산했다. 한 패션브랜드는 27일 김태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태리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우아함과 앳된 모습까지 ..

"우아, 섹시, 카리스마"…김효진, 대체불가 눈빛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프리 드 디안 론진'의 한국 뮤즈로 활약 중인 배우 김효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효진은 클래식 영화 속 헤드피스와 우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