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소소한 것에 감사..무리한 다이어트 안한다"

박주미

박주미가 우아한 자태로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주미는 일본의 교도통신이 발간하는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와 화보를 진행했다. 현재 일본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옥중화'의 인기와 함께 ‘정난정’ 역으로 출연한 박주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공개된 화보 속 박주미는 화이트 톤의 러플 원피스와 패턴이 있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원피스 차림으로 수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우아한 미소를 머금은 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주미는 “최대한 일이 없는 날에는 피부가 쉴 수 있도록 하고 자외선 차단제도 외출이 없을 때는 바르지 않는다. 피부가 편하게 쉴 수 있어야 중요한 날 메이크업을 했을 때 비비크림 하나만으로도 광이 날 수 있다. 대신 아이크림은 젊었을 때부터 꾸준히 발라 왔다”며 본인만의 피부 관리 팁을 전했다.

또, “소소한 것에 감사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무리한 다이어트나 체형관리를 하느라 스트레스를 받는 대신 밸런스 조절을 한다. 전날 짜게 먹었다면 다음날은 피한다던지 하는 식으로. 격렬한 운동보다는 요가와 같은 혈액순환을 돕는 스트레칭을 꾸준히 한다”며 변함없는 미모의 비결을 밝혔다.

Recent NewsMore

이동욱, 대만 패션지까지 접수...독보적 분위기

배우 이동욱이 대만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대만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타이완’과 함께 한 이동욱의 화보 A컷을 공개했다. 지난 2월, 홍콩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한..

"우아하게 빛나"…김태리, 영롱한 비주얼

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가 영롱한 빛을 발산했다. 한 패션브랜드는 27일 김태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태리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우아함과 앳된 모습까지 ..

"우아, 섹시, 카리스마"…김효진, 대체불가 눈빛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프리 드 디안 론진'의 한국 뮤즈로 활약 중인 배우 김효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효진은 클래식 영화 속 헤드피스와 우아한..

조여정, 이 배우 찬란하다

배우 조여정이 화보를 통해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매거진 그라치아는 21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여정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여정은 다양한 패션과 선글라스 등을 착용하고 완벽한..

4개월만에 컴백하는 솔로 뮤지션 전지윤이 기존 스타일을 벗고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12일 전지윤의 소속사 측은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전지윤의 새 디지털 싱글 ‘저기요’의 첫 이미지컷을 잇따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