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빛나"…김태리, 영롱한 비주얼

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가 영롱한 빛을 발산했다.

한 패션브랜드는 27일 김태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태리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우아함과 앳된 모습까지 동시에 지닌 김태리는 촬영이 시작됨과 동시에 달라지는 눈빛으로 놀라운 몰입도를 선사했다. 특유의 개성 넘치는 아름다움이 돋보였다.

김태리는 임순례 감독의 '리틀 포레스트' 에 주인공으로 발탁, 한창 촬영 중이다. 장준환 감독의 영화 '1987'에도 합류하며 파격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Recent NewsMore

"우아, 섹시, 카리스마"…김효진, 대체불가 눈빛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프리 드 디안 론진'의 한국 뮤즈로 활약 중인 배우 김효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효진은 클래식 영화 속 헤드피스와 우아한..

조여정, 이 배우 찬란하다

배우 조여정이 화보를 통해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매거진 그라치아는 21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여정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여정은 다양한 패션과 선글라스 등을 착용하고 완벽한..

4개월만에 컴백하는 솔로 뮤지션 전지윤이 기존 스타일을 벗고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12일 전지윤의 소속사 측은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전지윤의 새 디지털 싱글 ‘저기요’의 첫 이미지컷을 잇따라 공개..

배정남 “김태호PD, 형님 아닌 부모 같은 존재”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배정남이 여름 바다의 정취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배정남은 7월 6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한 서정적인 무드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선..

"미모가 美쳤다"..고준희, 단발 여신의 품격

배우 고준희가 격이 다른 단발 헤어스타일로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고준희가 뮤즈로 활약 중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립 컬렉션 My Shu MLBB 화보 비하인드 컷이 30일 공개됐다. 이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