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이 배우 찬란하다

조여정, 이 배우 찬란하다  - 728x410

배우 조여정이 화보를 통해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매거진 그라치아는 21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여정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여정은 다양한 패션과 선글라스 등을 착용하고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레깅스를 입고 명품 몸매를 드러내기도 했다. 조여정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완벽한 아내’에서 은희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Recent NewsMore

4개월만에 컴백하는 솔로 뮤지션 전지윤이 기존 스타일을 벗고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12일 전지윤의 소속사 측은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전지윤의 새 디지털 싱글 ‘저기요’의 첫 이미지컷을 잇따라 공개..

배정남 “김태호PD, 형님 아닌 부모 같은 존재”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배정남이 여름 바다의 정취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배정남은 7월 6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한 서정적인 무드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선..

"미모가 美쳤다"..고준희, 단발 여신의 품격

배우 고준희가 격이 다른 단발 헤어스타일로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고준희가 뮤즈로 활약 중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립 컬렉션 My Shu MLBB 화보 비하인드 컷이 30일 공개됐다. 이번 ..

스티븐연, “‘응팔’ 좋아한다..20시간 연속 시청”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연이 빅이슈의 커버를 장식했다. 스티븐연은 오는 7월 1일 발매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코리아의 7월 첫째주 표지모델의 주인공으로 발탁, 배우로서의 다양한 표정을 화보에 담아냈다. ..

전지현, 첫 아들 출산 1년만 둘째 임신

배우 전지현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16일 전지현의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전지현 측은 "며칠 전 병월은 찾아 둘째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현재 10주정도 됐다"며 "임신 초기라 많이 조심스러워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