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김태호PD, 형님 아닌 부모 같은 존재”

배정남 “김태호PD, 형님 아닌 부모 같은 존재” - 728x410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배정남이 여름 바다의 정취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배정남은 7월 6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한 서정적인 무드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선 패션모델 출신다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블루 컬러 맥 코트를 입고 에메랄드빛 바다에 몸을 맡기거나 스카프 하나로 멋진 휴양지룩을 연출한 모습에선 웃음기를 쫙 뺀 사뭇 진지한 표정을 엿볼 수 있다. 상의탈의 한 채 바다 한 가운데를 거닐기도 하고, 식스팩과 치골을 드러낸 청청 패션으로 정제된 섹시함을 발산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정남은 '무한도전-진짜 사나이' 편에서 군대 체험을 한 소감을 전했다. "바캉스 특집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신병훈련소로 향하더라. 2박 3일 동안 훈련하면서 '와 이러다가 죽겠구나' 싶었다.

근데 나랑 띠동갑 형님들이 그렇게 열심히 하는데 내가 어떻게 안 하겠나. 솔직히 방송에선 50%도 안 보여진다. 나도 이런 저런 고생 많이 해봤는데 정신적으로든 육체적으로든 ‘무도’가 최곤 것 같다.

싫어도 웃어야 하는 직업이고 끝나는 시간이 정해진 것도 아니다. 나올 때까지 만들어야 한다. 형님들을 보면서 요새 진짜 많이 배우고 있다. 진짜 '리스펙트'한다"고 했다.

배정남은 한동안 김태호 PD에 대해 폭풍 칭찬을 늘어놓기도 했다. "어떻게 보면 12년째 매회 다른 영화를 찍는 감독인 거다. 지금까지 내 주변에 김태호 PD님 같은 형 타입은 없었던 것 같다. 다들 ‘남자 아이가’ 이런 느낌인데 PD님은 부드러움 속에 강함이 있는 사람이다.

나랑 나이 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는 것도 아닌데 큰 형님, 아니 거의 부모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예능을 통해 재발견된 소감을 묻자 "얼굴만 보면 까칠해 보이는데 입 여니까 완전히 촌놈이고 구수하다고 하더라. 사실 난 똑같이 살았다. ‘라스’도 영화 홍보 때문에 나간 거였다.

내 나이가 서른 다섯에 아이돌도 아니고 멋있는 척 하기도 싫으니까 그냥 솔직하게 하자는 마음이었는데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 몰랐다"며 덤덤한 반응을 보이기도. 배정남은 "물론 나도 애기 때는 신비주의도 생각하고 망가지는 것도 두렵고 그랬던 것 같다.

근데 나이도 좀 먹고 바닥도 쳐보고 하니까 중요한 게 그게 아니더라. 주변의 친한 톱스타들이 무너지는 것도 많이 봤고 나 역시 바닥도 쳐봤다. 중요한 건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일 하고 밥 먹고 놀고 남 신경 안 쓰고 행복하게 사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Recent NewsMore

"미모가 美쳤다"..고준희, 단발 여신의 품격

배우 고준희가 격이 다른 단발 헤어스타일로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고준희가 뮤즈로 활약 중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립 컬렉션 My Shu MLBB 화보 비하인드 컷이 30일 공개됐다. 이번 ..

스티븐연, “‘응팔’ 좋아한다..20시간 연속 시청”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연이 빅이슈의 커버를 장식했다. 스티븐연은 오는 7월 1일 발매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코리아의 7월 첫째주 표지모델의 주인공으로 발탁, 배우로서의 다양한 표정을 화보에 담아냈다. ..

전지현, 첫 아들 출산 1년만 둘째 임신

배우 전지현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16일 전지현의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전지현 측은 "며칠 전 병월은 찾아 둘째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현재 10주정도 됐다"며 "임신 초기라 많이 조심스러워하고 있..

전소미, 17살의 성숙미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패션지 화보를 장식했다. 23일 공개된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 속 전소미는 블루 컬러의 미니 드레스에 볼드한 이어링 그리고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로 유니크 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

한혜진♥기성용, 지금도 신혼 "상처주는 말 안해"

패션 미디어 '엘르'가 결혼 4년 차 부부이자 딸 시온이의 부모가 된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커플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지내며 물리적 거리로 인해 그리움으로 서로의 소중함을 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