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가 美쳤다"..고준희, 단발 여신의 품격

배우 고준희가 격이 다른 단발 헤어스타일로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고준희가 뮤즈로 활약 중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립 컬렉션 My Shu MLBB 화보 비하인드 컷이 30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단발이 잘 어울리는 스타'답게 기존 헤어스타일에서 다소 변화를 준 것만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완성했다. 인위적인 컬링이 아닌, 원래 있던 곱슬머리를 굵은 브러쉬로 살린듯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러한 스타일링이 코랄빛 립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화보 완성도를 높였다. 심지어 메이크업을 수정받는 그의 자연스러운 모습조차 고혹적이다.

고준희는 이날 스태프들과 화보 콘셉트에 대해 진지하게 상의하고, 촬영에 들어가면 자유자재로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프로다운 면모를 빛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2월 YG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고준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Recent NewsMore

스티븐연, “‘응팔’ 좋아한다..20시간 연속 시청”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연이 빅이슈의 커버를 장식했다. 스티븐연은 오는 7월 1일 발매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코리아의 7월 첫째주 표지모델의 주인공으로 발탁, 배우로서의 다양한 표정을 화보에 담아냈다. ..

전지현, 첫 아들 출산 1년만 둘째 임신

배우 전지현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16일 전지현의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전지현 측은 "며칠 전 병월은 찾아 둘째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현재 10주정도 됐다"며 "임신 초기라 많이 조심스러워하고 있..

전소미, 17살의 성숙미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패션지 화보를 장식했다. 23일 공개된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 속 전소미는 블루 컬러의 미니 드레스에 볼드한 이어링 그리고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로 유니크 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

한혜진♥기성용, 지금도 신혼 "상처주는 말 안해"

패션 미디어 '엘르'가 결혼 4년 차 부부이자 딸 시온이의 부모가 된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커플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지내며 물리적 거리로 인해 그리움으로 서로의 소중함을 누..

한채아, 건강미 넘치는 無결점 몸매

배우 한채아가 건강미 넘치는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태국 푸켓 해변에서 진행된 래쉬가드 화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