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첫 아들 출산 1년만 둘째 임신

전지현, 첫 아들 출산 1년만 둘째 임신  - 728x410

배우 전지현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16일 전지현의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전지현 측은 "며칠 전 병월은 찾아 둘째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현재 10주정도 됐다"며 "임신 초기라 많이 조심스러워하고 있다. 좋은 일이니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지현의 둘째 소식은 지난 2016년 첫째 출산 이후 약 1년만이다.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인 최준혁 씨와 결혼해 2016년 2월 첫 아들을 출산했다.

전지현은 출산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그해 11월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연출 진혁, 극본 박지은)에 출연해 고난도의 수중 연기 등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을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현재 전지현은 지난 1월 '푸른 바다의 전설' 종영 이후 휴식 중이다.

Recent NewsMore

전소미, 17살의 성숙미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패션지 화보를 장식했다. 23일 공개된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 속 전소미는 블루 컬러의 미니 드레스에 볼드한 이어링 그리고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로 유니크 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

한혜진♥기성용, 지금도 신혼 "상처주는 말 안해"

패션 미디어 '엘르'가 결혼 4년 차 부부이자 딸 시온이의 부모가 된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커플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지내며 물리적 거리로 인해 그리움으로 서로의 소중함을 누..

한채아, 건강미 넘치는 無결점 몸매

배우 한채아가 건강미 넘치는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태국 푸켓 해변에서 진행된 래쉬가드 화보를 ..

손은서, 장녹수 잊은 청초한 무결점 미모

배우 손은서가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손은서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뷰티 매거진 뷰티쁠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손은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장녹..

한예슬, 매혹적 미모

배우 한예슬이 내추럴리즘의 키 컬러인 베이지를 주제로 여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한예슬은 6월 1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여름 베이지 뷰티를 연출했다. 그동안 선보였던 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