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17살의 성숙미

전소미, 17살의 성숙미 - 728x410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패션지 화보를 장식했다.

23일 공개된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 속 전소미는 블루 컬러의 미니 드레스에 볼드한 이어링 그리고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로 유니크 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드레스에 화이트 펌프스를 매치하여 발랄함 속에 숨어있던 청순함 또한 뽐냈다. 17살 특유의 비타민 같은 사랑스러움을 가감 없이 내뿜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학교 생활과 친구들에 대해 조잘조잘 설명하며 열일곱 소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넘쳐나는 끼로 타고난 아이돌의 모습도 뽐냈다고.

전소미의 화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cent NewsMore

한혜진♥기성용, 지금도 신혼 "상처주는 말 안해"

패션 미디어 '엘르'가 결혼 4년 차 부부이자 딸 시온이의 부모가 된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커플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지내며 물리적 거리로 인해 그리움으로 서로의 소중함을 누..

한채아, 건강미 넘치는 無결점 몸매

배우 한채아가 건강미 넘치는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태국 푸켓 해변에서 진행된 래쉬가드 화보를 ..

손은서, 장녹수 잊은 청초한 무결점 미모

배우 손은서가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손은서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뷰티 매거진 뷰티쁠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손은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장녹..

한예슬, 매혹적 미모

배우 한예슬이 내추럴리즘의 키 컬러인 베이지를 주제로 여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한예슬은 6월 1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여름 베이지 뷰티를 연출했다. 그동안 선보였던 진하고..

서우 "아프리카서 태어나는 아기 받아…값진 경험"

식물이 어우러진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에는 서우의 추억과 시간이 깃들어 있었다. "사실 처음 4~5년은 지방에서 촬영하는 시간이 많아 집을 자주 비워 정이 안 들었어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