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톡쇼' 홍상수 근황 포착…"아내가 뒷바라지 했는데…"

'별별톡쇼' 홍상수 근황 포착…

홍상수 감독의 최근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7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별별톡쇼'에서 홍상수 감독의 최근 모습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첫 방송에서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불륜스캔들을 다각적으로 집중해부 할 예정으로 홍상수 감독 부부의 지인들이 공개하는 홍상수 감독 부부의 30여년 결혼생활 스토리부터 최근의 모습까지 방송할 예정이다.

홍상수 감독 부부의 지인은 "홍 감독이 교환학생으로 미국에서 수학하던 시절 아내를 만나 홍 감독이 25살, 아내가 26살에 결혼했다, 홍 감독의 아내가 오랜 시간 식당 종업원으로 일을 하며 뒷바라지를 했다"며 부부 사이가 멀어지게 된 것을 안타까워한다.

또한, 한 영화 관계자는 "홍 감독의 영화 예술성이 뛰어나 노 개런티라도 출연을 원하는 배우들이 많지만 최근까지 김민희 씨와 다른 작품을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한다.

Recent NewsMore

먹고 요리하고 여행하는 '종합낭만세트'

나영석 PD는 예능 프로그램 성공 공식을 깨친 듯하다. '신서유기' '신혼일기' 등 의도적으로 모험을 벌이는 소품과 '꽃보다 ○○' '삼시세끼'처럼 작정하고 달려드는 성공작을 번갈아 선보이고 있다. ..

'라라랜드'를 환하게 밝힌 '문라이트'

지구촌 영화 팬들이 한 곳으로 모인 제89회 아카데미시상식의 대단원의 막이 내렸다. 우리나라에서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시간 30분 동안 TV 생중계로 지켜볼 수 있었던 올해 시상식에서는 유력한 수상후보로 예견됐던..

비-김태희, 부동산 1위 부부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부동산 가치 1위 부부로 등극될 예정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들었쇼'에서는 비와 김태희의 부동산을 분석했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들은 “김태희는 현재 자신이 거주하고..

이 남자 정말 핫하다. 배우 진구는 만인의 서대영 상사로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어놓고 있다. ‘태양의 후예’에서는 남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던 진구는 실제로는 발랄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알면 알수록 빠져나올 수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