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봄의 여신

윤은혜, 봄의 여신   - 728x410

배우 윤은혜가 고혹적이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윤은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은혜는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레이스 드레스와 플로럴 프린트 드레스를 소화해내며, 아름다운 여성미를 드러냈다.

또한 옐로우 블라우스와 펜슬 스커트, 앵클 스트랩 힐로 마무리 하며 고혹적이면서도 화사한 스프링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Recent NewsMore

페이, 탄탄한 보디라인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걸그룹 미쓰에이 페이의 건강한 일상을 담은 보디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돌 걸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우승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의 요리..

이요원, 원조 도시녀

배우 이요원이 원조 도시녀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요원은 20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봄 햇살이 가득한 거리를 자유롭게 거닐며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세련..

'밀레니엄2' 주연 각축

할리우드 영화 '밀레니엄: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이하 밀레니엄2)의 속편이 돌아온다. 하지만 루니 마라는 아니다. EW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소니는 '밀레니엄2'가 제작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데이비드 핀처 감..

구혜선, 봄의 여신

배우 구혜선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7일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구혜선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구혜선은 화사한 메이크업과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옷차림으로 사랑스러운 ..

앤 해서웨이, 우아美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의 A.H.C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앤 해서웨이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넋 놓고 바라보게 만드는 깊은 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