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2' 주연 각축

'밀레니엄2' 주연 각축 - 728x410

할리우드 영화 '밀레니엄: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이하 밀레니엄2)의 속편이 돌아온다. 하지만 루니 마라는 아니다.

EW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소니는 '밀레니엄2'가 제작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전펀이 개봉된 지 6년여만이다.

'밀레니엄2'는 스티그 라그손의 '밀레니엄:불을 가지고 노는 소녀'와 '밀레니엄:벌집을 발로 찬 소녀'가 아닌, 다비드 라게르크의 2015년 발매된 '밀레니엄' 후속작 '거미줄에 걸린 소녀(The Girl in the Spider’s Web)를 원작으로 한다.

전편의 주인공이었던 루니 마라는 다시 출연하지 않는다. 그래서 새로운 여주인공을 캐스팅해야 하는데, 세 명의 여배우가 거론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여배우들은 나탈리 포트만, 스칼렛 요한슨, 그리고 알리시아 비칸데르다.

연출은 '맨 인 더 다크'를 연출한 페데 알바레즈가 맡는다.

Recent NewsMore

구혜선, 봄의 여신

배우 구혜선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7일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구혜선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구혜선은 화사한 메이크업과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옷차림으로 사랑스러운 ..

앤 해서웨이, 우아美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의 A.H.C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앤 해서웨이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넋 놓고 바라보게 만드는 깊은 눈동..

사임당의 이영애, 미모와 품성에 반해

'사임당' 촬영 감독이 이영애의 미모, 품성과 배려심을 극찬했다.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를 촬영 중인 서득원 촬영감독은 "이영애의 미모뿐만 아니라 품성과 배려심에 반했다"고 칭찬..

유승옥, 몸매천재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유승옥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아주 개운하구만유”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유승옥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

라라랜드, 아카데미 최다 노미네이트

골든글로브 7관왕 '라라랜드'가 아카데미 1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돼 역대 3번째 최다기록을 세웠다.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영화 '라라랜드'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3개 부문 14개 후보에 올라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