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봄의 여신

구혜선, 봄의 여신  - 728x410

배우 구혜선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7일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구혜선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구혜선은 화사한 메이크업과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옷차림으로 사랑스러운 청순미를 뽐냈다. 봄맞이에 나선 새 신부의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구혜선은 최근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당찬 모창가수 정혜당 역으로 열연 중이다.

Recent NewsMore

앤 해서웨이, 우아美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의 A.H.C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앤 해서웨이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넋 놓고 바라보게 만드는 깊은 눈동..

사임당의 이영애, 미모와 품성에 반해

'사임당' 촬영 감독이 이영애의 미모, 품성과 배려심을 극찬했다.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를 촬영 중인 서득원 촬영감독은 "이영애의 미모뿐만 아니라 품성과 배려심에 반했다"고 칭찬..

유승옥, 몸매천재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유승옥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아주 개운하구만유”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유승옥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

라라랜드, 아카데미 최다 노미네이트

골든글로브 7관왕 '라라랜드'가 아카데미 1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돼 역대 3번째 최다기록을 세웠다.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영화 '라라랜드'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3개 부문 14개 후보에 올라 화제..

지금, 공유를 공유하라

강원도 강릉 주문진 방사제가 요즘 북새통이다. 주말마다 관광객이 수천명씩 몰린다. 시청률 15%를 목전에 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주인공 공유(38)와 김고은이 처음 만난 곳. 드라마 장면을 똑같이 흉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