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 우아美

앤 해서웨이, 우아美 - 728x410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의 A.H.C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앤 해서웨이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넋 놓고 바라보게 만드는 깊은 눈동자와 싱그러운 미소, 시선을 사로 잡는 아름다운 외모 뿐 아니라 우아한 매력까지 아낌 없이 드러냈다.

이 날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특유의 따뜻하고 배려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앤 해서웨이가 모델로 발탁 된 후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스킨케어 샾 및 스파등을 기반으로 A.H.C가 여성들의 수 많은 피부를 경험하며 쌓아온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하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A.H.C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가꿔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피부 과학 및 에스테틱 스파 노하우를 바탕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같은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소수 여성들에게만 국한되어 있던 고급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해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A.H.C 관계자는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전하는 A.H.C 브랜드 캠페인의 방향과 앤 해서웨이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내외면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이 잘 부합해 시너지 효과가 컸다” 며, “앤 해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A.H.C 브랜드 메시지 전달 활동 전반에 참여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Recent NewsMore

사임당의 이영애, 미모와 품성에 반해

'사임당' 촬영 감독이 이영애의 미모, 품성과 배려심을 극찬했다.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를 촬영 중인 서득원 촬영감독은 "이영애의 미모뿐만 아니라 품성과 배려심에 반했다"고 칭찬..

유승옥, 몸매천재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유승옥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아주 개운하구만유”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유승옥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

라라랜드, 아카데미 최다 노미네이트

골든글로브 7관왕 '라라랜드'가 아카데미 1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돼 역대 3번째 최다기록을 세웠다.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영화 '라라랜드'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3개 부문 14개 후보에 올라 화제..

지금, 공유를 공유하라

강원도 강릉 주문진 방사제가 요즘 북새통이다. 주말마다 관광객이 수천명씩 몰린다. 시청률 15%를 목전에 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주인공 공유(38)와 김고은이 처음 만난 곳. 드라마 장면을 똑같이 흉내 ..

캐리녀, 김민지

배우 김민지가 패션,뷰티 매거진 에디케이 2017년 신년호 특집 화보에서 단아하고 아름다운 한복 맵시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민지는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디자인의 한복으로 아련함과 청순함을 뽐내며 아름다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