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부동산 1위 부부

비-김태희, 부동산 1위 부부 - 728x410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부동산 가치 1위 부부로 등극될 예정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들었쇼'에서는 비와 김태희의 부동산을 분석했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들은 “김태희는 현재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한남동 최고급 빌라와 강남테헤란로에 상가를 가지고 있다”라고 했다.

이는 현 시세가 각각 약 70억원과 130억원으로, 김태희는 총 200억원대의 부동산을 소유한 것으로 방송됐다.

이어 패널들은 “비 역시 삼성동의 주택과 도산대로 빌딩까지 소유 부동산이 약 300억 규모다”라고 말했다.

이들의 부동산을 합치면 500억 규모로, 연예인 커플 중 ‘부동산 가치 1위’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17일 결혼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오는 2월19일 모 성당에서 열애 5년만에 결혼식을 올린다.

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태희 측도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모범적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cent NewsMore

이 남자 정말 핫하다. 배우 진구는 만인의 서대영 상사로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어놓고 있다. ‘태양의 후예’에서는 남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던 진구는 실제로는 발랄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알면 알수록 빠져나올 수 없..

뜨거웠던 오디션 열풍, 어디 갔을까

한때 방송가를 휩쓸었던 오디션 열풍이 사그라들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선 극찬 세례가 쏟아졌다. 심사위원인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은 참가자들이 노래할 때마다 "당장 ..

'화려한유혹' 장영남, 장원영에 "임신했다" 거짓고백

장영남이 임신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12일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에서는 일란(장영남)이 자신의 집에서 일하는 메이드가 임신한 사실을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메이드는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걱정을 하고,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