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미모 과시

전지현 미모 과시   - 728x410

'푸른 바다의 전설' 인어 전지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풀세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믿을 수 없는 전지현의 눈부신 자태에 괜히 츤츤대는 이민호의 모습도 공개됐다.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7회 방송을 앞둔 7일 인어에서 인간으로 완벽하게 메이크 오버한 심청(전지현 분)의 시선 강탈 비주얼을 공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청이 헌옷수거함 옷을 벗어던지고 새 옷을 입고 나타났다. 공개된 스틸에서 청은 노란색 코트와 스커트를 센스 있게 맞춰 입고, 길었던 머리를 묶어 평소와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Recent NewsMore

채서진, 김옥빈 동생 아닌 '유망주'

배우 채서진이 충무로의 유망주로 떠오를 전망이다. 최근 웹 드라마 '긍정이 체질'로 3000만 뷰를 달성한 채서진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채서진은 아이보..

립 메이크업, 대세는 ‘코랄'

메이크업에서 분위기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위, 바로 립 메이크업. 마치 체리를 베어 문 듯 생기 넘치고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은 스타들을 비롯한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이번 시즌에도 코랄 컬러가 립 메이크업 트렌드를 ..

뉴욕의 가을

“뉴욕의 가을은 정말 멋지지 않아요? 가을에는 종이와 연필을 사고 싶어져요. 당신의 이름과 주소를 안다면 새로 깎은 연필을 한가득 선물할 텐데” 톰 행크스와 맥 라이언 주연의 ‘유브 갓 메일(1998)’ 영화 속 대사다. 편..

오바마 톰행크스에 메달 수여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톰 행크스 등 영향력 있는 이들에게 개인 메달을 선사했다. 16일 US위클리에 따르면 엘런 드 제너러스, 톰 행크스, 로버트 드니로, 마이클 조던, 다이아니 로스, 빌 게이츠 등 21명이 버락 오..

강동원의 변신

데뷔 이후 첫 형사 캐릭터를 맡게된 강동원. 사법고시까지 패스한 엘리트 형사로 지적인 매력과 저돌적인 행동력을 갖춘 김재명은 흔들림 없는 집념과 확고한 신념을 지닌 인물로 '마스터'의 공감대와 흡입력을 높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