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료헤이, ‘제 2의 윤계상’ 느낌 물씬

오타니 료헤이, ‘제 2의 윤계상’ 느낌 물씬 - 728x410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영화 ‘최종병기 활’에서 대사 한 마디 없이 온몸으로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영화로 스크린에 데뷔하는 오타니 료헤이는 극 중 청나라 정예부대 ‘니루’의 수장 쥬신타(류승룡)의 충신 역으로 분해 극 말미까지 강렬한 연기를 펼친다.

특히 말을 하지 못하지만 뛰어난 감각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조선 최고의 신궁(박해일)을 뒤쫓는 그의 활약은 류승룡의 카리스마와 더불어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특히 그의 연기는 김기덕 사단의 분단드라마 ‘풍산개’에서 대사 한 마디 없이 온 몸으로 감정을 표현해 내며 연기 영역을 대폭 확장시켰다는 평을 들은 윤계상을 연상케 해 관객에게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다.

오타니 료헤이의 스크린 데뷔작 ‘최종병기 활’은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에게 소중한 누이를 빼앗긴 조선 최고의 신궁이 활 한 자루를 들고 10만 대군의 심장부로 뛰어드는 내용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인조반정과 병자호란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활에 대한 철저한 고증을 거쳐 완성된 작품이다. 11일 개봉.

Recent NewsMore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폭소'

가수 마이키가 김종국의 ‘폭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마이키는 지난 22일 자신의 마이크로 블로그 트위터에 “능력자 종국이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진다”는 글과 함께 김종국의 폭식 장면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해..

보이프렌드, "애완돌 애칭 기분 좋지만..."

보이프렌드가 '비주얼 그룹'이란 평가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이들은 "잘생겼다는 칭찬은 기분좋지만 자칫 실력보다 비주얼만 주목 받을 수 있어 부담도 된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정민 민우 광민 영민 동현 현성. ..

마이클 잭슨 ‘스릴러’ 재킷 19억원에 낙찰

사망 2주기를 맞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유명한 의상이 경매에서 무려 180만달러(한화 약 19억원)에 팔렸다. 줄리안 경매회사의 CEO 대런 줄리언은 26일(미국시간)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열린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