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유선, 연기 열정도 불타

'결혼 앞둔' 유선, 연기 열정도 불타 - 728x410

배우 유선이 결혼을 코앞에 두고 영화 촬영장에서 연기 투혼을 불사르고 있다.

유선은 현재 영화 ‘가비(加比)'’의 촬영에 한창이다. 르와르풍의 첩보 멜로 영화 ‘가비’는 고종황제가 러시아 공사관으로 대피했던 아관파천 시기에 조선에 잠입한 일본 스파이들이 대한제국을 선포하려는 고종을 암살하기 위한 비밀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에서 유선은 일리치(주진모)와 따냐(김소연)를 배후에서 조종하는 사다꼬 역을 맡았다. 피는 한국인이지만 일본에서 자고 나란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유선은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영화 ‘가비’의 촬영 스케줄을 소화함은 물론 극중에서 말을 타는 장면이 있어 승마에도 힘을 쏟고 있다. 시간이 나는 대로 승마 연습을 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그에 앞서 유선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일본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사다꼬 역에 맞춰 일본어 연습에도 힘을 기울였다.

유선의 소속사 관계자는 “영화 ‘가비’의 촬영과 승마 연습 등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결혼이 바로 다음 달이라서 시간을 갖고 여유 있게 결혼 준비를 해야 하는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지는 못하고 틈틈이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선은 오는 5월4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10년째 교제를 해 왔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영화 ‘가비’는 유선 외에 주진모 김소연 박희순 등이 주연으로 나선다. 영화 '텔미 썸딩' '접속' '황진이' 등을 연출한 장윤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Recent NewsMore

권상우, '용형호제3'서 월드스타 성룡과 호흡

톱스타 권상우가 월드스타 성룡과 호흡을 맞춘다. 7일 영화계 한 관계자는 "최근 권상우가 홍콩에서 성룡 주최로 열린 자선행사 '국경 없는 사랑 311'에 참석해 '용형호제3'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며 "서로 긍정..

티아라 은정, MBC '우결'에 전격 합류

은정은 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우결'의 첫 촬영을 진행한다. 은정의 가상남편은 KBS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이장우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은정의 소속사 측은 "상대가 누구인지에 대해..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의 세계

오디션 프로그램을 빼놓고 TV를 논할 수 없는 시대가 왔다. 오디션 열기는 2009년 M.net '슈퍼스타K'에서 비롯됐다. 당시 케이블 사상 최고 시청률인 8.47%를 기록하는 대업을 이뤘다. '슈퍼스타 K'를 필두로 지..

'강력반' 떠나는 선우선의 비겁한 변명

애초에 우정출연이었다니 참으로 황당한 대답이 아닐 수 없다. KBS 2TV 월화드라마 '강력반'에서 중도 하차하는 선우선 측이 역할 비중에 불만을 갖고 결국 도중하차에 이른 배경에 대해 다소 억지스런 주장을 펼치고 있다. ..

허각-허공 똑같은 목소리 '눈길'

엠넷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이 오는 24일 공식 가수 데뷔를 앞둔 가운데, 허각과 똑같은 목소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공은 22일 미쓰에이의 페이와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이 출연한 뮤직..